대구사는아재블로그

서울여행 서울가볼만한곳 강남역푸드트럭 본문

국내여행

서울여행 서울가볼만한곳 강남역푸드트럭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11. 4. 11:07

서울여행 서울가볼만한곳 백종원푸드트럭 에 나온 강남역푸드트럭다녀왔습니다.
오랫만에 서울나들이네요.
보통은 일때문에가서 일만보고 바로 오는편이지만 이번에는 시간이 좀남아서 들러보았습니다.

 

 

강남역 9번출구로 나가면 푸드트럭이 모여있는곳이 나옵니다.

대략 한 10대정도가 있다고 하네요.

 

 

9번출구로 나오면 바로보이는곳은 아니고 사거리 모퉁이쪽으로 가야 있네요.

10대정도 푸드트럭이 있다고 했는데, 요즘은 장사를 안하는건지

아니면 쉬는날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날은 5대정도밖에 없네요.

 

 

얼마전 티비에 나왔던 청춘소불고기샌드위치 가게앞입니다.

줄서서 기다리시는분들이 많아서 왠지 장사가 잘되어 보이지만,

요리하는데 시간이 좀 오래 걸려서 그래보이는거 같네요.

저는 기다리다가 너무 오래걸릴거 같아서 포기하고 다른곳으로 갔습니다.

 

 

 

 

 

이분은 티비에 나오셨던 땡초핫도그 할아버지시네요.

감동의 눈물을 흘리시던 모습이 감동적이었어요.

 

 

이쪽은 아직 영업 개시를 하지 않았네요.

 

 

 

 

 

 

 

 

일단 타코집에서 쉬림프타코 부터 하나 주문했습니다.

여기는 젊은사람들끼리 하면서 공연도 가끔 하는거 같더라구요.

 

 

 

 

 

먹음직스러운 쉬림프타코입니다.

적당히 향신료맛도 나고 톡톡터지는 새우알과 야채가 좋네요.

좀 달달한 소스가 들어가면 더 좋겠다는 아쉬움은 들었습니다.

 

 

 

 

 

그다음은 이쁜 할머니네에서 분식도 먹어봤습니다.

 

 

서울이라서 가격이 많이 비쌀줄 알았는데 대구랑 많이 차이 나지도 않네요.

오히려 20년전 물가랑 차이가 없는거 같네요.

 

 

 

 

 

매콤한 닭꼬치도 하나 먹었습니다.

이쁜할머니네 가게는 일하시는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인상적이었습니다.

 

 

저녁을 먹어야하기에 시식은 간단하게 하고 다음번에 다시 방문해야겠습니다.

신논현역쪽에 푸드트럭이 있다고해서 천천히 걸어가봤는데,

신논현쪽에는 못찾았고 가는길에 한두대정도 더 있을뿐이었습니다.

다음번에 다시 방문해서 좀더 많은 메뉴소개할께요 즐거운주말보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