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대구가톨릭병원맛집 대구짬뽕맛집 대경성 본문

국내맛집

대구가톨릭병원맛집 대구짬뽕맛집 대경성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11. 23. 11:54

대구가톨릭병원맛집 대구짬뽕맛집 대경성

지인분이 추천해주신 짬뽕집입니다.

대구에는 유명한 짬뽕집이 많이 있는데 그중에서 가야성이라는곳과

비슷한 스타일의 짬뽕집이라고 추천해주시네요.

 

 

오전에 수영하고 출출한 상태에서 방문해서 꿀맛일듯하네요.

 

 

저희는 짬뽕과 탕수육으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일반집들과 크게 달라보이지는 않네요.

 

 

탕수육소자 사이즈입니다.

넓적하게 고기를 썰어서 찹쌀반죽에 묻혀서 튀겨내줍니다.

저는 찍먹을 좋아하는데 시킬때마도 잊어버려서 맨날 찍먹으로 먹네요.

 

 

찹쌀반죽이라 아삭한식감입니다.

고기도 지방이 없이 튀겨져서 잡내없이 깔끔한맛이구요.

 

 

반죽이 바삭하게 잘되어서 소스가 부어져있는데도 크게 눅눅해지지는 않네요.

물론 짬뽕이 나오기전이라 5분도 안되서 다 비웠지만요.

 

 

 

 

 

 

 

 

 

 

 

운동후 식사는 꿀맛이라죠~

이래서 살이 안빠지나봅니다 운동하고 더 많이 먹으니 빠질리가 있나요 ;;

 

 

대경성 짬뽕입니다.

국물만봐도 가야성과 비슷한 느낌이 들기는 하네요.

맛또한 가야성의 느낌과 비슷한 느낌이네요.

그래도 깊은맛은 조금 차이가 나고 후추맛이 살짝 더 나는 느낌입니다.

 

 

고기와 해산물은 푸짐하게 넣어주셔서 건져먹을게 많습니다.

 

 

 

 

 

 

 

 

불맛이 조금 부족했던 부분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의 짬뽕이네요.

많이 심심하지도않고 많이 진하지도 않은 느낌입니다.

진흥반점 스타일보다는 확실히 가야성쪽의 느낌과 비슷하네요.

이상 대구가톨릭병원맛집 대구짬뽕맛집 대경성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