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하카타역맛집 하카타역먹거리 에키벤토 본문

해외맛집

하카타역맛집 하카타역먹거리 에키벤토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12. 1. 08:41

후쿠오카여행한다면 꼭 들리는장소인 하카타역내 위치한 에키벤토집입니다.

일본은 여행할때 각 지역마다 유명한 그지역만의 에키벤을 판매하는곳도 있을정도로

기차 여행할때 한번쯤은 먹어봐야할 음식입니다.

저희는 후쿠오카 하카타역내에 위치해있는

에키벤토에서 구매후 구마모토행 신칸센열차안에서먹기로 했습니다.

 

 

이른 아침시간인데도 가게앞은 손님들로 북적입니다.

보통 늦은시간이나 도시락이 많이 빠진시간대에가면 판매완료된 상품들이

많이 보이기도 하는데 다행히 저희가 갔을때는 아침시간이라서 완판된제품은 없었네요.

 

 

철도의왕국인 일본답게 정말 많은 종류의 에키벤이 있습니다.

저는 결정장애가 없음에도 한참을 못고를 정도로 종류가 많습니다.

이것도 먹어보고싶고 저것도 먹어보고싶어서 뭘고를지 고민이었습니다.

 

 

 

 

 

에키벤말고도 간단하게 즐길수있는 샌드위치나 삼각김밥과 음료등도 구매할수있습니다.

 

 

가게에서 가장 잘팔리는 도시락 1,2,3위 정도는 표시해두었으니,

어떤걸먹을지 고민되신다면 1,2,3위에서 고르셔도 좋을듯합니다.

 

 

개인적으로 돈까스는 튀겨졌을때 바로먹는게 가장맛있다고 생각하기에

튀긴음식이 주메뉴인경우는 피하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맛은 있더라도 튀긴음식의 식감을 포기해야 하는부분이니 저는 패스입니다.

 

 

 

 

 

너무 화려해서 고르기가 더 쉽지 않았습니다.

 

 

하카타 명물인 멘타이코(명란)도시락도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이쪽은 간단하게 즐길수있는 메뉴들도 있습니다.

 

 

 

 

 

결국 저는 한참을 고르다가 장어도시락으로 결정했습니다.

열차에서 먹을꺼라서 따뜻하게 데워서 열차에 올랐습니다.

 

 

가격은 1,400엔으로 같이간 일행들중 가장 비싼도시락이었는데 후회는 없습니다.

진짜 비싼 돈주고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좋았습니다.

 

 

한끼 식사값으로 그것도 도시락에 14,000원은 싸지 않은 금액이지만

최상의 선택이라 할만큼 최고의 맛을 보여준 우나기에키벤입니다.

어설프게 고민하실꺼면 요거 드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같이 여행한 동생이 선택한 에키벤입니다.

보는것처럼 화려하게 이것저것 골라 먹을수있는 장점이 있는 도시락입니다.

이쁘게 담아놓은거에서 좋은 점수를 주고싶지만 장어도시락이 너무 좋아서

저한테는 사실 좀 밋밋하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메뉴가 아닌가 싶습니다.

 

 

 

 

 

 

 

 

신칸센타고 가면서 한끼식사로 너무 좋았던 에키벤이었네요.

이번에 먹었던 장어도시락이 너무좋아서 다음에 가게되도 다시먹을거같습니다.

후쿠오카 기차여행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하카타역맛집 하카타역먹거리 에키벤토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