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매천수산시장 방어회구입 후기 본문

일상정보

매천수산시장 방어회구입 후기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12. 5. 08:06

제철방어 구입하러 매천수산시장 다녀왔습니다.

요즘 매천수산시장은 횟감이나 해산물들을 구입하기 너무 좋은거같습니다.

예전에는 일반인들보다는 가게하시는분들이 많이 이용했는데

요즘은 일반인들이 많이 이용하시는거 같습니다.

특히나 신선한 횟감을 포장판매하는곳이 인기가 있어서 사람들로 북적대고 있네요.

저도 본격적으로 방어철이 되서 오랫만에 방어회 구입하러 다녀왔습니다.

 

 

매천수산시장 저는 제일 안쪽에 위치한 33번으로 갔습니다.

제철인 방어외에도 많은 횟감을 팔고있네요.

마음같아서는 대게나 오징어회도 막 쓸어 담고 싶었지만

딱 먹을만큼만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제가 구입하기로 한 방어회는 작은거 한마리에 15,000원이었습니다.

보통은 횟감을 썰어서 포장해주시는데 저는 그냥 뼈와 껍질만 손질한상태로

집에서 숙성회로 먹을거라고 통으로 담아달라고 했습니다.

 

 

수조안에 킹크랩이 정말 먹고싶네요.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내년 생일쯤이나 기약해야 할거같네요.

 

 

뒷짐지고 기다리는 꼬마손님이 왜이렇게 귀여워보이는지요~

 

 

 

 

 

옆집도 기다리시는분들로 북적이고있습니다.

 

 

매천수산시장 회코너앞에는 따로 대기할수있는 대기실도 있어서 좋습니다.

안에 따뜻한 난방시설과 티비가 있어서 기다리는동안 좀 편하게 있을수있겠네요.

 

 

제가 구입해온 방어회 한마리 양입니다.

15,000원치고는 꽤 괜찮은거 같습니다.

 

 

횟감포장할때 매운탕거리도 같이 넣어달라고 하면 같이 넣어주십니다.

매운탕용 양념과 매운탕거리와 초장 마늘 쌈장등도 꼼꼼히 챙겨주네요.

처음 구매해봤는데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올해 겨울은 매천수산시장을 자주 이용해야 할거 같네요.

이상 매천수산시장에서 횟거리 구입한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