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동성로맛집 동성로돈까스 일본식돈까스전문점 이찌로 본문

국내맛집

동성로맛집 동성로돈까스 일본식돈까스전문점 이찌로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12. 14. 10:00

동성로맛집 동성로돈까스 일본식돈까스전문점 이찌로 다녀왔습니다.

전날 음식프로그램보는데 어찌나 바삭한게 땡기던지 휴무일 아침부터

가볍게 운동다녀온뒤로 이찌로돈까스로 갔습니다.

이날 갑작스러운 한파로 날씨가 무지 추운날이었네요.

 

 

 

 

 

돈까츠종류가 많아서 한참 고르다가 일단 추워서 안에들어가서 고르기로 했습니다.

선택장애가 있는 저한테는 메뉴고르기는 항상 어려운 숙제처럼 느껴집니다.

 

 

한참을 고민하다가 전날 술한잔 하신 와이프님은 김치치즈돈까츠나베로 저는 기본인 로스까스로 했습니다.

로스까스는 돈등심으로 만든 담백한 돈까스입니다.

 

 

소스는 돈까스소스와 야채드레싱소스 시치미가 준비되어있네요.

 

 

 

 

 

로스까스에 먹을 깨부터 내어주십니다.

정성스레 곱게 갈아서 돈까스소스와 같이 먹으면 됩니다.

 

 

큼지막한 히레까스입니다.

곱게란 양배추샐러드와 무짱아치와 미소 밥이 같이 나옵니다.

 

 

생빵가루를 이용해서 튀김옷이 바삭하게 잘 살아있습니다.

 

 

고기는 잡내없이 부드럽네요.

 

 

 

 

 

 

 

 

 

 

 

이번에는 김치치즈나베입니다.

칼칼한 김치국물에 돈까스와 조합이 좋았습니다.

청량고추도 썰어넣어서 생각보다 칼칼한 국물맛이었지만 치즈가 어느정도

역할을 해줘서 조합이 좋습니다.

 

 

 

 

 

돈까스 다먹고 김치국물에 밥비벼먹어도 괜찮을거 같네요.

 

 

바삭바삭한 식감이 너무괜찮았던로스까스입니다.

돈까스의 맛과 식감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로스까스가 좋을거같네요.

 

 

 

 

 

고슬고슬한 밥도 좋습니다.

 

 

좋은치즈를 써서인지 치즈가 쭉쭉 늘어나줍니다.

고소한맛이 돈까스와는 찰떡궁합이네요.

 

 

 

 

 

 

 

 

 

 

 

 

 

 

김치돌돌말아서 쌈처럼 먹어주기도 했습니다.

여자분들입맛에도 괜찮았지만 남자분들 입맛에도 잘맞을거 같네요. 

 

 

 

 

 

한판 제대로 클리어 했습니다.

요즘 운동한다고 식단조절하려고 하는데도 맛있는 음식앞에서는 여지없이 무너지네요.

매일 한끼한끼마다 맛있어서 그게더 문제지만요 ㅠㅠ

이상 동성로맛집 동성로돈까스 일본식돈까스전문점 이찌로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