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대구에서 오레오츄러스 먹을수있는곳 오레오츄러스 상인점 본문

국내맛집

대구에서 오레오츄러스 먹을수있는곳 오레오츄러스 상인점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2. 22. 17:05

대구에서 오레오츄러스 먹을수있는곳 오레오츄러스 상인점

단음식은 그다지 좋아 하지 않는데 놀이공원이나 극장같은데 가면 이상하게

땡기는 음식이 바로 츄러스입니다.

오늘 다녀온 이집은 지나가다가 간판만 봐도 들어가고싶은 느낌이 드는

오레오 츄러스 가게입니다.

그냥 츄러스도 좋아하는데 오레오 츄러스라니 더 먹어보고싶은 심정이네요.

 

 

오픈한지는 얼마 안되보여서 아주 깨끗한 느낌의 가게입니다.

간판도 깔끔하면서도 뭔가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가격은 기본 3천원에 크림추가하면 5백원더 추가가 되네요.

그외에 요거트아이스콘과 커피등도 판매하고있습니다.

 

 

 

 

 

 

사실 저는 이 그림처럼 오레오츄러스 안에 크림이 들어있는걸 생각하고

먹고싶었고 그래서 크림도 별도로 주문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오레오츄러스안에 크림이 든 츄려스는 아직 한국에 정식 통관이 되지않아서

조만간 맛볼수있을거라고 하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그냥 크림있는걸로 주문했을껄 그랬나봅니다.

하긴 크림든것도 좋지만 먼저 기본부터 먹어보고

나중에 제대로된걸로 즐기는것도 나쁘지 않을거같네요.

 

 

츄러스는 역시 보는것만으로도 군침이 돌만큼 먹음직 스럽습니다.

 

 

달달한 설탕과 오레오만의 색감이 잘맞는거처럼보입니다.

 

 

역시나 크림이 없어서 보는것도 맛도 살짝은 아쉬운 느낌입니다.

보통의 츄러스와는 확실히 다른 오레오만의 쌉싸름한맛이랄까?

그게 느껴져서 호불호는 확실히 갈릴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만간 기다렸다가 츄러스 안에 크림든 제대로된 오레오츄러스를 한번 맛보고싶네요.

이상 대구에서 오레오츄러스 먹을수있는곳 오레오츄러스 상인점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