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대마도쇼핑 대마도 이즈하라 쇼핑 마츠모토키요시 본문

여행정보

대마도쇼핑 대마도 이즈하라 쇼핑 마츠모토키요시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3. 14. 23:39

-대마도쇼핑 대마도 이즈하라 쇼핑 마츠모토키요시-

 

 

 

이즈하라항에서 도착후 이즈하라시내쪽으로
5-10분정도만 걷다보면 가장 번화한곳인
티아라쇼핑몰이 나옵니다.
티아라쇼핑몰에서 덕혜옹주봉축기념비 쪽으로
바라보면 바로 위치해있는 마츠모토 키요시입니다.
티아라쇼핑몰에는 음식점과 대형마트인 레드케비지가있고
2층에는 오락시설과 100엔샵 그리고 기념품가게가있습니다.
마츠모토 키요시는 동전파스나 의료용품을 파는곳이며,
의료용품들외에 음료,주류와 간단한 생필품도 구매할수있어서
대마도 여행 대마도 당일치기 가신다면 꼭 들러볼만한곳입니다.

 

 

입구쪽에는 생필품등을 판매하고있네요.

 

 

한국분들이 많이 찾는곳이다보니 거의 대부분
한국분들만 있는 모습입니다.
저는 얼마전 후쿠오카에 다녀와서 구입한 물건은
없었지만 지인분은 물건구매후 한참을 기다려 계산했습니다.

 

 

 

 

 

일본여행중 가장많이 사온다는 동전파스입니다.
양도많고 효과도 좋아서 집에 한두개정도는 가지고
있다고 알고있습니다.
후쿠오카쪽보다는 확실히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네요.

 

 

 

 

 

약품이외에도 집에서 사용하는
생필품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얼마전까지 한국에서 가장유명했던 곤약젤리입니다.
이제는 무슨 문제가 발생해서 사올수 없는 물건입니다.
튜브식으로된 곤약젤리는 구입가능한거로 아는데,
일반 곤약젤리(플라스틱통에담긴)는 반입금지물품입니다. 

 

 

음료등을 파는 코너도 있습니다.

 

 

이쪽은 건강보조식품들로 보이네요.
예전에는 비타민제는 꼭 사왔는데 요즘은
잘 안사오게 되네요.

 

 

인스턴트 라멘도 판매하고있습니다.
저는 일본라멘중에서는 씨푸드라멘정도가
괜찮은거 같습니다.

 

 

비타민제품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사케도 판매하는데 오히려 레드캐비지보다
마츠모토키요시에서 주류를 더 많이 팔는거 같네요.

 

 

왠만한 마켓수준의 각종양념들도 구매할수있습니다.

 

 

 

 

 

 

 

 

맥주류코너도 있습니다.

 

 

예전에 일본갔다오면서 지인들에게 무조건
선물로 사다줬던 훈와리명인 과자입니다.

 

 

 

 

 

 

 

 

 

가격은 다른곳보다는 좀 비싼편이지만
이즈하라에서는 선택이 불가하기에
필요한게 있으면 여기서 구매하셔야 할거같네요.
5000엔 이상이면 면세도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여권필참하셔서 면세받으시면 됩니다.
이상 대마도 이즈하라 쇼핑 대마도쇼핑 마츠모토키요시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