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율하쭈꾸미맛집 율하술집 신촌알쌈 쭈꾸미 본문

국내맛집

율하쭈꾸미맛집 율하술집 신촌알쌈 쭈꾸미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4. 6. 23:45

율하쭈꾸미맛집 율하술집 신촌알쌈 쭈꾸미 다녀왔습니다.몇년전 처음으로 신촌알쌈을 맛보게 된뒤로 꾸준히 찾아가서 먹고있는 저만의 맛집입니다.쭈꾸미도 좋아하지만 이집만의 특별한 알쌈에 싸먹는 맛이 너무 좋아서 자주 방문하네요.몇년전까지만해도 제가 살고있는 대구달서구쪽인 용산동과 성서계대점도 자주 방문했지만 용산점은 사라지고 그나마 성서계대점이 남아있지만 맛이 변한탓인지 자주 안가게되고 집에서 정 반대편에 있는 대구동구 율하점까지 가서 먹게되네요.

 

 

멀리에서도 찾아가서 먹을만큼 매력적인 신촌알쌈 대구동구율하점입니다.

 

 

예전에비해 가격은 조금씩 다 올라있는 상태입니다.가장 인기있는 쭈삼으로 주문했습니다.그리고 요일별로 한접시메뉴를 받을수있거나 할인받을수 있는데 이날은 당면을 공짜로 주는 날이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날치알깻잎쌈입니다.몇번이고 리필되는부분이 마음에 듭니다.

 

 

폭신한 계란탕도 쭈꾸미가 익어가는동안 먹기 좋습니다.

 

 

쭈삼 3인분입니다. 양도 제법 많아서 나중에 밥까지 볶아먹고나면 배가 많이 불러집니다.

 

 

 

 

 

 

 

 

쭈꾸미와 삼겹살이 적당히 익으면 콩나물넣고 먹으면 됩니다.

 

 

 

 

 

날치알쌈과 김한장 얹고 삼겹살과 쭈꾸미등을 올려놓고 먹으면 꿀맛입니다.술안주로도 아주 좋습니다.하지만 처음에는 별로 안매운데? 라는 생각이 들지만 자꾸먹다보면 매운맛이 제법 올라와서 입안이 얼얼해질 정도가 됩니다.매워도 자꾸먹게되는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쭈꾸미를 다먹고나면 볶음밥으로 먹을수있는데 마지막에 참기름 솔솔 뿌리고 날계란 하나 올려주는데 보기에도 먹음직스럽고 맛도 좋았습니다.

 

 

철판에 직접볶아서 더 맛있는 신촌알쌈의 볶음밥입니다.

 

 

 

 

 

 

 

 

 

 

역시나 남은 알쌈에 김한장 올려서 먹으면 술안주로도 좋습니다.이상 밥한끼하기도 좋고 술한잔하기도 좋은 대구율하점 신촌알쌈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