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대구사는아재블로그

삿포로 3대게요리뷔페 뭉쳐야뜬다 미우새 삿포로 게뷔페 난다 본문

해외맛집

삿포로 3대게요리뷔페 뭉쳐야뜬다 미우새 삿포로 게뷔페 난다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04.14 23:57

삿포로 3대게요리뷔페 삿포로 게뷔페 난다다녀왔습니다.뭉쳐야뜬다 홋카이도편 뭉쳐야뜬다 삿포로편과 미우새에서 나왔던 3대게요리 뷔페집을 어렵게 찾아갔는데 여행사처럼 단체손님만 가능하다고 해서 급하게 검색해서 대안으로 다녀온집입니다.뭉뜬에 나온 3대게요리 뷔페집은 일반 자유여행으로 삿포로 여행을 오신분이라면 이용할수 없는곳이라 아마도 이쪽을 가는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홋카이도에가면 무조건 털게요리는 먹어봐야 하는데 가격이 비싸서 가격대비 괜찮은 곳을 가는게 좋을듯한데 오늘 소개할 3대게요리 뷔페 난다는 비록 냉동이긴 하지만 100분(1시간40분)동안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는곳이라 매력적을듯합니다.그리고 지난번에 소개한 삿포로맥주공장 징기스칸에서 무제한 양고기에서 너무 실망해서 이쪽을 소개해드린다고 했었는데 거기는 말이 무제한이지 눈치보면서 주문해야하는부분도 있고 대놓고 안가져다주기때문에 그냥 마음놓고 가서 가져와서 먹는 이곳이 훨씬더 매력적일거 같습니다.

 

 

삿포로시내쪽에서 멀지않은 곳에 위치한 난다입니다.보이는곳은 작은 출입문이며 오른쪽에 엘리베이터를 이용할수있는 정문이 있습니다.지하2층에 있으니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시면 됩니다.

 

 

런치타임 가격은 안물어봤는데 아마 1,000엔 이상 저렴할거같습니다.단 런치타임은 제공되는 음식의 종류가 줄어들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3시30분까지는 런치타임으로 운영되고 저녁시간은 오후4시부터 10시까지입니다.

 

 

입구에서 직원에게 설명만하고 나중에 사진 열어보고 알았는데 타베호다이코스 100분과 80분을 선택할수 있었네요.왠만한 푸드파이터가 아니라면 80분만 선택해도 충분할거 같습니다.저희는 남자 넷이 방문했는데 거의 한시간정도만 신나게 먹고 그다음부터는 앉아서 디저트류나 먹으면서 시간 다찰때까지 기다린거 같습니다.종류는 타베호다이 음료포함(기본)과 타베노미호다이(음료,주류)포함과 100분과 80분 그리고 런치 70분이 있습니다.그리고 마지막은 아와비(전복)이 포함된 뷔페도 있는데 가격은 안물어봐서 잘모르겠네요.참고만 하시고 방문하세요.

 

 

계산을하고 뷔페를 이용하는방법을 데리고 다니시면서 설명해주시는데 입구쪽에는 살아있는 3대게를 넣어두었지만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이집에서 먹는 게요리는 냉동입니다.그외에 고기류등은 냉동은 아닌거 같았습니다.

 

 

 

바로보이는 왼쪽은 타베노미호다이(술,음식무제한)을 이용할때 맥주나 주류등을 받을수 있는곳입니다.

 

 

뷔페에 있는 음식들은 차차 소개하기로 하고 중요한 설명만 듣고 일단 게요리부터 챙겨오기로 합니다.게와 새우류는 전부 냉동이지만 살은 제법 많이 차있어서 먹을만 합니다.새우가 특히  퍽퍽하지 않고 맛이 좋았습니다.

 

 

전기로 된 불판에다 올려서 구워먹으면 되는데 위에 올라간 그릴은 100분동안 2번만 교환해주기때문에 올라가는 음식들을 잘선택하셔서 교체해주셔야 합니다.저희는처음에 양념이나 소스류가 묻어있거나 고기류는 나중에 먹기로하고 게종류와 새우종류들부터 구워먹기로 했습니다.게와 새우류 먼저 올려두고 익는동안 나머지 음식들을 조금씩 가져다 먹기로 했습니다.

 

 

살도 많고 먹을것도 괜찮은편이지만 냉동이라 게장의 고소한맛을 느끼기에는 살짝 아쉬움은 들었습니다.

 

 

초밥코너에서 가져온 초밥인데 초밥류는 왠만한 초밥집들 빰칠정도로 퀄리티가 엄청 좋습니다.특히나 우니(성게알)이나 혼마구로가 들어간부분은 엄청 높은 점수를 주고싶네요.

 

 

생물가리비도 있는데 가리비는 약간 비추입니다.신선해보이기는 한데 내장부분을 같이 먹어서인지 쓴맛이강했고,혹시나 이글을 보시고 방문하시는분들이라면 가리비를 다 익히고 내장부분은 과감히 잘라버리고 관자살부분만 드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시꺼멓게 보이는 부분이 내장부분인데 쓴맛이 강해서 과감히 잘라내고 구워서 드시는게 좋을듯합니다.

 

 

 

 

 

게들을 올려두고 어떤음식들이 있나 찬찬히 둘러보기로 합니다.먼저 각종 고기류들이 눈에 띕니다.

 

 

양념고기와 소고기의 부위들이 있기도하고 양고기도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서 먹었던 양고기가 북해도 여행하면서 먹었던 곳들중에서 가장 육질이 부드럽고 좋았던거 같습니다.

 

 

 

 

 

소고기류등은 보이는것처럼 고기의 질이 엄청 좋습니다.

 

 

그외에 돼지고기와 닭고기 꼬치류등도 이용할수있으며 생햄과 베이컨등 종류도 많고 퀄리티도 좋습니다.

 

 

 

 

 

그외에 튀김류등도 이용할수있습니다.

 

 

이쪽은 해산물코너입니다.

 

 

 

 

 

서로인 스테이크도 이용할수있습니다.마블링이 진짜 좋네요.

 

 

게요리코너입니다.

 

 

통으로 있는 꽃게는 주변을 감싸고있는 고무밴드는 제거하고 구워드셔야 합니다.

 

 

 

 

 

이쪽은 음료와 얼음을 이용할수있습니다.

 

 

초밥코너인데 초밥이 진짜 대박입니다.기본초밥과 구워서 나오는 초밥을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세트로 나오는 초밥들 외에도 하나씩 먹을수 있는 초밥들도 있는데 민물장어가 떡하니 자리잡고있네요.민물장어는 마지막에 먹으려고 남겨두기로 합니다.

 

 

 

 

 

그외에 디저트류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쪽은 라멘코너입니다.

 

 

 

 

 

새우가 살도 두툼하지만 퍽퍽하지 않고 맛이 좋습니다.다만 냉동상태라 익히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이제 불판한번 갈아주고 고기쪽으로 가기로 했습니다.사실 앞에서 봤던 3대게요리도 나쁘지않았지만 저는 고기류가 더 좋았습니다.특히 양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양고기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삿포로맥주공장 징기스칸보다는 이집이 더 괜찮은거 같습니다.

 

 

내사랑 양고기입니다.진심 맛나서 음식이 목까지 차올라도 계속 먹었습니다.삿포로맥주공장 징기스칸보다 백만배는 나은거 같습니다.음식 가져올때 눈치안봐도 되고 직화라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소고기들은 굽는 타이밍을 살짝 놓쳐서인지 많이 부드러운 식감은 아니었고 양고기가 진짜 부드럽습니다.

 

 

 

 

 

이쪽은 등심부위인거 같네요.

 

 

 

마지막은 장어 초밥을 가져와서 위에 장어부분만 살짝 더 익혀서 먹었습니다.장어도 너무 좋네요.음식만 제대로 먹으려면 타베노미호다이말고 타베호다이만 이용하면서 먹는편이 좋지않을까 싶습니다.특히나 맥주는 2잔이상 먹으면 배가 불러서 음식을 제대로 즐기지 못할거 같고 그나마 사케한두잔 정도만 무제한말고 시키는걸로 하면 제대로 먹을수 있을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이상 삿포로 3대게요리뷔페 뭉쳐야뜬다 미우세게뷔페 삿포로 게뷔페 난다 리뷰였습니다.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