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대구동대구역맛집 대구생고기맛집 전원생고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대구동대구역맛집 대구생고기맛집 전원생고기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4. 19. 18:16

대구동대구역맛집 대구생고기맛집 전원생고기 다녀왔습니다.동대구역과 신세계백화점 그리고 동대구환승센터가 생기고난뒤에 주변이 확실히 발전하는게 보이네요.오랫만에 동대구 환승센터 건너편 맛집 거리에서 생고기 먹기로 했습니다.가끔씩 몸이 허할때는 신선한 생고기로 보양해주는걸 좋아합니다.

 

 

 

 

 

원래는 생고기보다는 육회가 더 땡기는 날이었는데 께서 오늘 생고기가 진짜 좋으시다면서 추천을 해주셨습니다.

 

 

영업시작시간이라 아직은 한산하지만 이내 가게안은 손님들로 차기 시작했습니다.

 

 

 

 

 

안쪽에는 회식장소로 적합해보이는 단체석들도 있네요.

 

 

생각보다 먹을게 많고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던 밑반찬들입니다.하나하나 정성이 들어가 있어서 맛도 좋았습니다.

 

 

심심하게 안주로 즐기기 좋았던 고디(다슬기)입니다.

 

 

 

 

 

 

 

 

반찬들은 하나같이 깔끔하고 먹기 좋았습니다.

 

 

 

 

 

기본으로 나왔는데 이날 가장 마음에들었던건 요 충무김밥입니다.사실 충무김밥이야 별거 없지만 그 별거없는거에서 맛있게 느껴지게 하려면 여러가지 정성이 은근 들어가야 한다는거!!

 

 

생고기 소자 사이즈입니다.딱보기에도 신선함이 잘살아있을정도로 고기가 좋아보이네요.맥주가 절로 생각나는 비주얼이네요.

 

 

 

 

 

 

 

 

고소한 참기름에 다진마늘과 양념장이 들어가있어서 슥슥 비벼서 생고기 찍어 먹으면 세상 맛있습니다.고기 육질이 좋아서 따로 힘줄같은게 씹히는거 없이 진짜 괜찮네요.사장님께서 강력하게 추천해주신데는 다 이유가 있는거 같네요.맥주 소주한잔하기 좋은곳 대구생고기맛집 전원생고기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