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대봉동맛집 대봉동이자카야 동경술상 대봉점 본문

국내맛집

대봉동맛집 대봉동이자카야 동경술상 대봉점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4. 20. 10:00

대봉동맛집 대봉동이자카야 동경술상 대봉점 다녀왔습니다.대봉동 봉리단길에는 요즘 맛집들과 괜찮은 술집들이 많습니다.독특한 분위기의 술집들이 많아서 sns인증용 가게들이 많기도 합니다.오늘 다녀온 동경술상은 연어회와 나베류가 맛있는곳이며 대구 여기저기에 생길만큼 핫한 장소이기도합니다.

 

 

골목안쪽에 위치해있는 동경술상 대봉점의 모습입니다.동경술상 다른지점들과 달리 상당히 모던한 느낌의 대봉점입니다.

 

 

 

 

 

 

깔끔한 내부인테리어의 느낌입니다.

 

 

구이,튀김,나베,특미,식사류가 있으며 세트메뉴도 선택이 가능하네요.주류는 사케와 소주,맥주가있으며 카스생맥을 판매하고있네요.
저희는 생연어술상A(생연어+나베)으로 주문했습니다.

 

 

오랫만에 일본감성을 느껴보려고 주문한 센 사케입니다.부드러운 느낌이라 생연어와 담백한 스키야끼와 잘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먼저 스키야끼부터 나옵니다.많은 야채류와 버섯과 차돌박이등이 들어가 있습니다.육수가 끓으면 샤브샤브처럼 고기와 야채들을 건져먹고 마지막에 소스로 사용했던 계란을 살짝 부어서 먹으면 됩니다.

 

 

야채가 많아서 은근 건져먹을게 많았습니다.담백한 느낌이라 사케와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빛깔이 너무나 곱던 연어사시미입니다.

 

 

연어역시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한 느낌이라 사케와 잘어울립니다.

 

 

 

 

 

간장에 그냥 살짝 찍어먹어도 괜찮고,

 

 

매운맛을뺀 양파와 날치알살짝 얹어저 먹어도 좋습니다.

 

 

 

 

 

날계란은 잘 풀어서 소스처럼 먹으면 찍어서 담백하게 즐기기 좋습니다.나중에 재료들 다 건져먹고 끓는 육수에 넣어서 풀어먹는용도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사실 처음에 계란에 찍어먹는거보고 좀 비리지 않을까? 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비리지 않고 좋았습니다.같이 간 일행들과 오랫만에 일본감성느끼면서 사케한잔하기 좋았다고 극찬을 하고 왔습니다.맥주도 주문해서 마셨는데 안주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인지 사진에는 쏙 빠져있네요.이상 대봉동맛집 대봉동이자카야 동경술상 대봉점 동경술상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