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필립스믹서기 프로블랜드4 사용기 본문

일상정보

필립스믹서기 프로블랜드4 사용기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9. 3. 09:32

필립스믹서기인 프로블랜드4 사용기입니다.

필립스브랜드는 집에 왠만하면 한두개쯤은 다 가지고 계시죠?

요즘 살도찌고 슬슬 몸관리를 위해 식단을 좀 바꿔야 겠네요.

그래서 아침은 간단하게 과일,야채주스로 먹기로 하고 필립스믹서기 하나 구입했습니다.

 

 

400W짜리 필립스믹서기 프로블랜드4 입니다.

 

 

 

 

 

 

 

 

 

 

 

내용품은 간단합니다.

필립스믹서기 본체와 1.5L용기 그리고 설명서들이 전부입니다.

하긴 믹서기를 조립해서 쓸필요는 없으니까요~

필립스믹서기를 선택한 이유는 용기의 재질이 플라스틱이 아니라

유리로 되어있어서 뜨거운재료나 위생관리차원에서 아주 마음에들었어요.

그리고 4각 스타칼날스시템을 적용해 재료를 효과적으로 커팅해 딥 블렌딩이 가능하다고해요.

그외에도 디자인에서는 내용물샘방지와 잠김표시를 쉽게 알아볼수있는 기능도있네요.

 

 

오늘은 당근주스로 아침을 활기차게 열어볼 생각입니다.

당근반개와 꿀과 물만 있으면 됩니다.

물대신 우유도 써도 되지만 전 아침부터 우유마시면 ㅅㅅ 를 해서 물로 준비했습니다.

우유를 사용하면 훨씬 영양도 좋고 고소한맛도 나서 좋은데 어쩔수없네요.

 

 

 

 

 

 

 

이정도로 간단하게만 썰어서 넣으면 됩니다.

믹서기의 출력이 좋아도 이렇게 손질해서 갈아주면 훨씬 곱게 빨리 갈리거든요.

 

 

모드는 P,0,1,2가있네요.

P모드는 위치에 있을때까지 갈아주는 기능이며

1,2는 모터회전의 단계입니다.

곱게 갈아마시려면 2단에 놓고 사용하시면 되겠네요.

 

 

전 살짝 씹히는게 좋아서 1단에 놓고 갈았습니다.

주스를 만들고 난뒤 세척도 분리가 가능해서 좀더 위생적으로

세척이 가능한부분도 마음에 듭니다.

 

 

아침마다 당근주스 한잔이면 영양도 보충되고 살도좀빠지겠죠?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할수있는 필립스믹서기 프로블랜드4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