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화원역맛집 달성군맛집 갈비가숯불애 화원점다녀왔습니다. 본문

국내맛집

화원역맛집 달성군맛집 갈비가숯불애 화원점다녀왔습니다.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9. 24. 23:01

화원역맛집 달성군맛집 갈비가숯불애 화원점 다녀왔습니다.

원래 진천점이 본점인데 요즘은 곳곳에 체인점들이 늘어나고있는듯합니다.

오늘은 가족모임겸 화원점에 들렀네요.

 

 

 

저희는 주말에도 늦게 마치는 직업이라 남들 다 식사하는시간에

못하고 늘 늦게 먹습니다.

다들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시간에 저희는 식사를 해야해서 슬프네요.

 

 

갈비가숯불애 화원점은 주차장이 무지 넓어서 좋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이있어서 가족끼리 밥먹기도 딱 좋을듯합니다.

 

 

 

 

 

생목살과 양념통갈비로 주문했습니다.

 

 

 

 

 

 

 

 

 

 

 

반찬들은 아주 정갈합니다.

특히나 상추저래기가 새콤해서 고기와 잘어울리네요.

 

 

땟깔이 무지 좋아보이는 생목살입니다.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줍니다.

보통 두껍게 썰어나오는 목살처럼 육즙이 촥 퍼지는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육질이 좋아서 담백하게 즐길수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양념통갈비입니다.

두툼한 고기가 인상적이네요.

아까의 통목살보다 오히려 양념갈비쪽이 더 두툼한듯하네요.

 

 

 

 

 

전용육장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쌈싸먹는쪽도 아주 좋습니다.

 

 

 

 

 

마무리는 역시 된장에 밥입니다.

구수한 된장찌개가 냄새만으로도 식욕이 자극되는 느낌입니다.

 

 

 

 

 

화원역맛집 달성군맛집 갈비가숯불애 화원점 가족외식하기 딱좋은곳이네요.

이상 갈비가숯불애화원점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