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합천맛집 합천테마파크맛집 합천사누키우동 본문

국내맛집

합천맛집 합천테마파크맛집 합천사누키우동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9. 26. 09:00

합천맛집 합천테마파크맛집 합천사누키우동 리뷰입니다.

요즘 란제리소녀시대 배경지로 많이나오고있는 합천테마파크내 합천사누키우동집입니다.

직접 자가제면해서 쫄깃한 면발을 느낄수있는 일본식 생면전문점입니다.

안그래도 요즘 테마파크다녀오신분들은 대부분 이집을 들릴만큼

맛집으로 소문나있기도 한곳입니다.

 

 

지난주내내 시원한날씨였다가 방문한날은 한여름을 방불케할정도로 더웠던 날이었네요.

테마파크내에 위치해있어서 얼핏보면 세트장인줄알고 지나칠수도 있겠다는 생각이듭니다.

 

 

직접면을뽑아만든 우동과 라멘 그리고 김밥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른시간인데도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드라마 촬영왔다가 식사하고간 배우들의 사인들이네요.

 

 

저는 개운한 국물을 맛볼수있는 소유라멘으로 주문했습니다.

면발도 직접 뽑은면이라 쫄깃함을 느낄수있습니다.

간장으로 맛을 낸 국물도 짜지않고 적당하며 청량고추가 적당히 들어가서

칼칼한 맛을 내어줍니다.가격대비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시원한면발의 쫄깃함과 간장의 깊은맛을 즐길수있는 붓카케우동입니다.

한국에서는 아직 제대로된 붓카케우동을 만난적이 없어서 별기대 안했습니다.

하지만 일단 면발부터가 퀄리티가 상당히 좋네요.

일본에서 먹었던것만큼은 아니지만 상당히 훌륭한 정도입니다.

레몬즙 살짝 짜서 먹으면 상큼한 맛까지 느낄수있을정도입니다.

 

 

좀 진한맛을 느낄수있는 미소라멘입니다.

앞의 두 메뉴들보다는 평범한맛이었습니다.

미소의 진하고 깊은맛을 느끼기에는 약간 부족한 느김이었네요.

 

 

 

 

 

 

 

 

 

 

 

 

 

 

합천사누끼우동 그나마 일본에서 먹었던 만큼의 퀄리티를 느낄수있는곳입니다.

주방에서 일하시는분이 일본분이시라서 사누끼면발의 쫄깃함을 제대로 느낄수있는지도 모르겠네요.

아무기대 안하고 갔다가 만족하고 온 합천맛집 합천테마파크내 맛집 합천사누끼우동집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