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홋카이도자유여행 홋카이도가볼만한곳 오타루 이리후네거리 본문

해외여행

홋카이도자유여행 홋카이도가볼만한곳 오타루 이리후네거리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10. 7. 21:38

홋카이도자유여행 홋카이도가볼만한곳 오타루 이리후네거리
지난봄 홋카이도 자유여행때 오타루오르골당 들렀다가 주변에
구경거리가 많아서 사진으로 담아왔다가 이제서야 올리게되었네요.
특별한 주제나 여행지는 아니지만 오타루오르골당 구경후에
구경하기 좋은 오타루이리후네거리입니다.

 

 

오타루 오르골당 건너편으로 작은 가게들이 있는 
오타루이리후네거리가 있습니다.

 

 

보이는 이곳이 오타루오르골당입니다.

 

 

 

 

 

한국은 봄기운이 만연했지만 오타루는 아직 겨울이 가시지 않은 쌀쌀한 날씨였습니다.

 

 

여기서부터 쭉 작은 상점가들이 모여있는곳입니다.

기념품이나 오타루특산품등을 살수있는곳이며 음식점도 곳곳에 있네요.

 

 

 

 

 

전날밤에는 정말 추웠는데 아침이되니 따스한 햇살이 기분을 좋게합니다.

 

 

 

 

 

저는 술을 좋아해서 당연히사케파는곳이 관심이 가더군요.

여기는 적당한 가격의 사케보다는 비싼 사케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선물용으로 사가기 좋은사케들이 너무많았습니다.

 

 

 

 

 

 

 

 

신칸센모양의 프리미엄보틀의 가격은 36,000원정도네요.

 

 

 

 

 

 

 

 

 

 

 

2층에는 아기자기한 잔들과 유리병들이 많이 있네요.

 

 

커피잔이 정말 이쁘다하고 봤더니 하나에 126,000원정도하네요.

절반가격정도면 하나쯤 장만해볼법한데 너무 비싸네요.

 

 

와인이나 맥주 따라마시기좋은 잔들도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르골당보다는 이쪽을 구경하는게 더 재미있었습니다.

푸른하늘도 여행하는 기분을 마음껏 느낄수있게 해주었구요.

 

 

 

 

 

 

 

 

 

 

 

 

 

 

다시 오르골당쪽으로 돌아와서 제2 오르골당으로 가봤습니다.

 

 

1오르골당정도는 아니지만 구경거리가 제법 많이 있습니다.

 

 

 

 

 

 

 

 

 

 

 

 

 

 

 

 

 

 

 

 

제2오르골당은 작은것들도 있지만 가구만큼 큰 장식장같은 오르골들이 있네요.

 

 

 

 

 

 

 

 

 

 

 

홋카이도 자유여행가신다면 한번쯤은 들러볼만한 오타루시의 오르골당입니다.

오르골당 구경하시고 건너편 상점가 골목도 구경거리가 많으니 시간되시면

천천히 둘러보시기에 딱즣올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