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고양버스터미널시간표 최신정보 본문

일상정보

고양버스터미널시간표 최신정보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8. 29. 11:30

 

 

고양버스터미널시간표 고양백석터미널시간표 최신정보입니다.

얼마전 일산에 방문했다가 이것저것 일좀보고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왔네요.

고양버스터미널도 동대구환승센터처럼 복합터미널로 되어있어서

교통시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수있더군요.

1층에는 장거리여행자들을 위한 편의시설과 음식점들도 많았구요.

또 옆에는 남은 시간을 활용할수있는 쇼핑몰도 있네요.

 

 

 

먼저 고양버스터미널 매표소입니다.

매표소는 2층에 있으며 표를 끊고 바로 2층에서 탑승하면 되는 시스템이네요.

1층은 돌아오는 버스들이 위치해있고,

2층은 표를사고 바로 탑승하는 곳입니다.

 

 

전체 시간표입니다.

요즘은 고속철도를 이용하는 승객들이 많아져서 시간표가 간소해지는 느낌이네요.

지난번에 일산갈때도 버스안에 와이프님과 저만 앉아서 갔던 뻘쭘한 기억이 있네요.

아무튼 저희는 편하게 자면서 갈수있는 고속버스만의 매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경기도지역 부천,안성,수원,여주이천,안산,에버랜드,동탄 시간표입니다.

 

 

강원도는 춘천,원주,태백,속초,영월,철원,인제,강릉,제천,삼척,홍천 시간표입니다.

 

 

충청도는 태안,천안,청주,대전,부여,논산,보령,유성,충주,음성 시간표입니다.

 

 

경상도는 부산,동대구,창원,진주,대구북부,울산,포항,구미,상주,안동 시간표입니다.

 

 

마지막 전라도는 군산,목포,광주,정읍,여수,전주,부안등의 시간표입니다.

2017년 8월23일 기준시간표입니다.

 

 

이상 고양버스터미널시간표 최신정보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