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롯데마트칠성점맛집 베이커리 구페 본문

국내맛집

롯데마트칠성점맛집 베이커리 구페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1. 6. 13:23

롯데마트칠성점맛집 베이커리 구페 입니다.

구페빵집은 진천동이 본점이고 1998년부터 장사해온곳이기도 합니다.

집근처있는데 본점은 안가보고 롯데마트점을 먼저 가보게 되네요.

사실 빵을 즐겨먹는편이 아니라서 유명한 빵집인데도 몰랐습니다.

롯데마트칠성점 오픈 했다고해서 갔다가 시식해보고 너무 맛있어서 리뷰적게되네요.

 

 

롯데마트칠성점 지하2층 식품코너에 있는 베이커리구페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빵을 별로 안좋아하는데다 빵이라면

파리바게트처럼 큰체인점 빵집만 거의 갔었는데, 이런 빵명인들이

운영하시는 빵집들이 더 맛이 좋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장점인 시식을 할수있다는게 너무 좋네요.

저도 시식한번해보고 완전 반해버렸네요.

 

 

케익들도 너무 기대가 되네요.

 

 

 

 

 

시식한번에 다른 빵들까지도 맛있게 보이는 느낌입니다.

 

 

직원분들은 시식을 위해서 항시 대기중이시네요.

 

 

제가 이날 시식해보고 완전 반해버렸던 카스테라입니다.

정말 촉촉하고 맛있었습니다.

나가사키에서 먹었던 나가사키카스테라는 명함도 못내밀정도라고 하고싶네요.

 

 

밥을 먹고난뒤라서 일단 이정도만 사오고,

나중에 집근처에있는 본점에 가봐야겠습니다.

 

 

요렇게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는데 코코넛빵도 정말 맛있었네요.

빵별로 안좋아하는 사람을 반하게 만드는 구페베이커리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