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대구칠성롯데마트 맛집 미쓰유동 본문

국내맛집

대구칠성롯데마트 맛집 미쓰유동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1. 4. 11:12

대구칠성롯데마트 맛집 미쓰유동다녀왔습니다.

요즘 대구에 롯데마트칠성점이 생겨서 구경가는 재미가 생겼네요.

근처에 작업실에 잠시 들렀다가 한끼 해결하려고 들렀던곳입니다.

대구롯데마트칠성점 지하2층 식품코너에 위치해있는곳인 미쓰유동입니다.

마트1층에 음식점들이 모여있지만 간단하게 즐길수있는 코너들은 지하2층에도 몇곳있습니다.

 

 

고속도로 휴게소보다 빨리 주문해서 먹을수있다고하는 미쓰유동입니다.

먼저 우동을 주문한뒤에 유부나튀김등을 선택후 계산하면 금새 우동이 나오는 시스템이네요.

 

 

우동종류는 6가지정도가 됩니다.

저는 기본인 유부우동으로 주문했습니다.

 

 

우동을 주문한뒤에는 유부나 튀김등을 추가로 주문해서 먹을수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우동먹을때는 달달한 유부초밥이 조화가 별로라고 생각해서 유부는

패스하고 새우튀김으로 선택했습니다.

 

 

 

 

 

 

 

 

튀김종류는 총3가지 오징어야채튀김,텐뿌라새우튀김,그냥새우튀김입니다.

저는 그냥 새우튀김2개 주문해서 받았습니다.

 

 

기본유부우동 3,900원 + 새우튀김 2개 2,000원인데 가격대비 양도 비주얼도 좋습니다.

고속도로 우동보다 더 매력적입니다.

 

 

일단 기본인 유부우동도 기본구성이 상당히 좋습니다.

꽃어묵과 일반어묵반쪽 유부와 야채들이 들어가있는데

사진으로는 그릇이 그렇게 크게보이지는 않지만 실제로 보면 정말 큽니다.

 

 

 

 

 

바삭한 새우튀김도 2개 얹어 줍니다.

튀김은 금방한상태가 아니라서 국물에 넣어서 적셔먹는쪽이 괜찮았습니다.

 

 

 

 

 

면발은 사누끼방식의 탱글한 면발이어서 인상적입니다.

 

 

우동에 들어간 유부는 유부초밥용 유부라서 저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깔끔한 국물에 달달한 음식은 저는 그닥 즐겨하지 않는편이라..

 

 

탱글한 새우살이 씹히는 새우튀김과 잘어울리는 우동이네요.

간단하게 즐기기 괜찮은 대구칠성롯데마트 맛집 미쓰유동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