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후쿠오카자유여행 텐진가볼만한곳 텐진파르코백화점 본문

여행정보

후쿠오카자유여행 텐진가볼만한곳 텐진파르코백화점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1. 26. 12:05

후쿠오카자유여행 텐진가볼만한곳 텐진파르코백화점 무기와라스토어 다녀왔습니다.

일명 파르코원피스샵이라고 불리는곳입니다.

텐진의 중심에 있는 파르코백화점 본관7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원피스 에니메이션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가볼만한곳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재작년까지만해도 원피스를 안봐서 전혀 몰랐는데,

일본여행다니면서 크레인게임을 통해서 하나둘씩 뽑다보니

궁금해서 찾아보고 팬이된 케이스입니다.

텐진파르코 7층에가면 무기와라스토어가있고, 입구에는

이글이글열매를 먹은 사보가 진열되어있습니다.

 

 

원피스관련 각종 용품들을 판매하고있습니다.

티셔츠나 손수건 인형들과 뱃지등 기념품으로 살만한것들이 많네요.

저도 불주먹에이스가 죽는장면을 손수건에 담아놓은것도 하나 장만했습니다.

지인분이 구매해온 고잉메리호가 불타는 명장면을 구입하고싶었지만,

아쉽게도 이날은 없었네요.

 

 

한쪽구석에는 피규어를 뽑을수있는 크레인게임도 있습니다.

가운데쪽에는 큰피규어를 뽑을수있는 크레인게임이 있구요.

 

 

나중에 카페같은거 운영하게되면 붙여놓으면 이쁠거 같은 느낌입니다.

 

 

원피스 극초반에 등장했던 상자아저씨도 있네요.

 

 

 

 

 

 

 

 

원피스좋아하는 일행들은 이것저것 구경한다고 난리도 아니었네요.

 

 

 

 

 

피규어는 좀 비싸긴하지만 관심있으신분들은 얼른 데려갈거 같네요.

 

 

 

 

 

후쿠오카자유여행으로 가보기좋은곳 파르코백화점입니다.

파르코지하에는 맛집들도 진짜 많이있으니 구경간김에 맛집도 들리고,

원피스샵에 들러서 구경해볼만합니다.

이상 후쿠오카자유여행 텐진가볼만한곳 텐진파르코백화점 무기와라스토어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