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일광맛집 기장고깃집 미가다녀왔습니다. 본문

국내맛집

일광맛집 기장고깃집 미가다녀왔습니다.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2. 1. 11:52

일광맛집 기장고깃집 미가다녀왔습니다.

부산으로 여행갔다가 해동용궁사 죽성성당을 들렀다가 들렀습니다.

새로 지어진 건물이라서 깨끗하고 넓직해서 좋았습니다.

연말연시나 회식장소로도 괜찮은곳인거 같습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문제는 없을듯합니다.

 

 

등심2인분과 비빔막국수로 주문했습니다.

국내산 한우와 한돈으로만 판매하고있고 숙성고기를 사용해서 믿을만하네요.

 

 

화력이 좋은 참숯을 사용해서 고기육즙을 그대로 느낄수있겠네요.

 

 

밑반찬들입니다.

대체로 깔금하고 짜지않고 딱좋았습니다.

 

 

 

 

 

고기먹다가 느끼할때 입가심으로 너무 좋았던 김치입니다.

 

 

고소한 깨소스와 상큼한 샐러드도 제입에는 너무 좋았습니다.

 

 

 

 

 

 

 

 

한우 등심입니다.

숙성도 잘되어있어서 마블링이 제대로 잡혀있네요.

굽지도 않았는데 군침이 돌만큼 고기땟깔이 예술입니다.

 

 

 

 

 

 

 

 

확실히 참숯이라 화력이 좋아서 육즙이 잘살아있습니다.

고기는 돌판이니 철판이니 해도 역시 화력좋은 참숯에 바로 구워먹는게 제일 맛있는듯합니다.

 

 

메밀로 만든 막국수입니다.

새콤달콤해서 고기와 조합도 좋습니다.

 

 

 

 

 

추운 날씨만 아니었으면 물막국수로 했을텐데 이날 날씨가 장난 아니게 추웠습니다.

 

 

고기굽고 사진찍고 먹느라 엄청 바빴습니다.

 

 

저는 역시 소금에 찍어먹는게 좋습니다.

육즙을 제대로 느낄수있는데는 소금만한게 없는듯합니다.

 

 

생와사비도 내어주셔서 먹어줍니다.

확실히 와사비도 고기와 잘어울리는듯합니다.

 

 

신선한 생간과 천엽도 서비스로 내어주시네요.

 

 

 

 

 

쌈없이도 고기만으로도 너무 맛있지만 건강을 생각해서 쌈도 싸먹어줍니다.

 

 

 

 

 

마무리는 역시 된장에 밥이진리입니다.

 

 

경남,부산쪽의 스타일대로 김치찜에 멸치의 향이강한 김치도 내어주십니다.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저는 밥반찬하기 좋았네요.

이상 일광맛집 기장고깃집 미가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