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서면일식집 일본코스요리 북해도 본문

국내맛집

서면일식집 일본코스요리 북해도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2. 6. 11:38

서면일식집 서면회식장소 일본코스요리 북해도 다녀왔습니다.

부산 나들이도 갈겸 다음달에 삿포로 여행때 살 면세점도 들릴겸 부산에 갔습니다.

서면 롯데백화점내에 있는 면세점을 이용하고 롯데백화점 뒷편 음식점 거리에

위치한 북해도 일식점을 찾았습니다.

 

 

2층에 있는 서면일식집 북해도입니다.

 

 

 

 

 

 

 

 

입구에서부터 일본스러움이 가득하네요.

멀리서 오지 않았다면 편하게 사케에 일식즐기고 싶은 느낌이네요.

 

 

방으로 되어있어서 모임하기도 좋고 방사이를 트면 회식장소로도 좋을거같네요.

 

 

 

 

 

저희가 주문한 B코스요리입니다.

 

 

 

 

 

 

 

 

 

 

 

고소한 죽으로 먼저 속을 달래줍니다.

 

 

훈제오리 샐러드입니다.

 

 

새콤달콤한 무침회입니다.

전 일식집에오면 무침회종류는 제일 마지막에 먹는편입니다.

첨부터 너무 쎈음식을 먹고나면 담백함을 즐기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신선한 회와 해산물종류만 나와도 상이 가득차는 느낌입니다.

 

 

왼쪽부터 멍게,오징어,새우,문어 순입니다.

 

 

바다향이 가득하던 멍게입니다.

역시 바닷가에서 먹는 해산물은 좀더 신선한 느낌이 들긴하네요.

 

 

 

 

 

처음에는 송이버섯인줄알았는데 오징어였네요.

 

 

신선한 회입니다.

연어,광어,밀치,우럭정도로 구성되어있는거 같네요.

 

 

바삭하게 튀겨낸 붉은 고구마입니다.

 

 

 

 

 

 

 

 

 

 

 

 

 

 

회 자체가 신선하니 간장에만 먹어도 담백하니 좋았습니다.

 

 

 

 

 

 

 

 

회와 해산물은 한두점씩 집어먹다보니 금새 사라집니다.

 

 

딱 알맞게 식사류를 내어주십니다.

구수한 누룽지탕입니다.

 

 

초밥과 롤도 나오는데 앙증맞은 느낌이네요.

 

 

 

 

 

 

 

 

 

 

 

 

다음은 일식 튀김입니다.

내어주실때부터 고소함이 느껴질정도네요.

 

 

전용간장인 덴다시에 살짝 찍어 먹어주니 고소하니 더 맛있네요.

 

 

연어구이도 고소하니 넘 좋았습니다.

 

 

따뜻한 차슈입니다.

수육의 느낌과 비슷하지만 차슈만의 특징이 있네요.

 

 

 

 

 

 

 

 

톡톡터지는 날치알이 인상적이었던 알밥입니다.

개인적으로 해초는 빼는거 더 낫지 않았나 하는 아쉬움이 들었네요.

 

 

마지막으로 나온 탕입니다.

탕은 지리나 매운탕중 선택할수있는데 저희는 얼큰한 매운탕으로 주문했습니다.

 

 

생선살이 많아서 발라먹기 좋았네요.

이상 서면일식집 일본코스요리 북해도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