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백종원 라면 농심 건면새우탕 솔직리뷰 본문

일상정보

백종원 라면 농심 건면새우탕 솔직리뷰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2. 19. 21:50

새우풍미가 가득한 백종원 라면 농심 건면새우탕 리뷰입니다.

갓 뽑은 생면느낌의 발효숙성면과 새우풍미가 가득한 얼큰한국물을 기대하면서 사왔습니다.

저는 오뚜기제품을 선호하기는 하는데 요즘은 다른 회사에서도 그렇고 오뚜기도 그렇고

신제품들이 연일 쏟아지고 있는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새우탕컵라면을 너무 좋아해서 봉지라면으로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는데,

이번에 건면새우탕으로 나온거같은 생각이 드네요.

 

 

백종원 라면 농심 건면새우탕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1,500원입니다.

칼로리는 360kal 이며 생각보다 높은 편은아니네요.

하지만 가격은 오뚜기에서 판매하는 제품보다 3배정도가 비싼편이네요.

그만큼 신경도 많이쓰고 건더기도 많이 넣었을거라는 기대를 해봅니다.

면과 건더기새우야채,분말스프와,요즘 비싼라면에 들어있는 조미유까지 총3개가 있습니다.

 

 

라면은 조리법대로하는게 가장 맛이 좋다고생각합니다.

 

 

저는 라면한개끓일때는 왠만하면 뚝배기를 이용해서 끓여먹습니다.

면이 좀더 쫄깃한 식감을 유지할수있어서 좋습니다만,물조절을 하기 까다로운편이기는 합니다.

면을 넣고 4분 30초간 끓여주면 맛있는 건면새우탕이 완성이 됩니다.

 

 

참고로 요즘 비싼라면들에 거의 들어있는 조미유는 끓일때부터 넣으면 절대 안됩니다.

라면을 다 끓이고 먹기 직전에 넣어먹어야 풍미를 그대로 느낄수있습니다. 

 

 

면발은 생면답게 확실히 쫄깃한 식감입니다.

 

 

국물도 건새우가 들어있어 새우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수있습니다.

 

 

건더기도 제법 많이 들어가있는 느낌입니다.

 

 

국물이 좋아서 밥까지 말아서 먹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새우탕큰사발이 제일 처음에 나왔을때만큼의 감동은 없었습니다.

면발도 개인취향이겠지만 저는 얇고 쫄깃한 면발을 더 선호해서인지 면발에 조금아쉬움은 들었구요.

하지만 국물은 새우의 풍미를 많이 느낄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상 백종원 라면 농심 건면새우탕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