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까르보불닭볶음면 한정판 까르보불닭볶음면 솔직후기 본문

일상정보

까르보불닭볶음면 한정판 까르보불닭볶음면 솔직후기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2. 20. 22:35

까르보불닭볶음면 한정판 까르보불닭볶음면 솔직후기 입니다.
불닭볶음면은 처음 먹을때는 지옥의 불맛때문에 이런걸 왜먹어 싶으면서도
다음에도 찾게되는 묘한 매력이 있는 라면입니다.
특히나 매운걸 적당히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아주 매력적인 음식이기도 합니다.
저는 유튜브를 즐겨 보는데 예전 영국남자부터 요즘은 외국인들이 불닭볶음면을
미션처럼 하는 영상들을 보면서 재미있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런 인기에 힘입어서 핵불닭볶음면과 한정판으로 출시된 까르보불닭볶음면이 나왔네요.
솔직히 핵불닭볶음면은 먹다 죽을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아직 도전해보지는 않았네요.
개인적으로 딱 불닭볶음면정도까지가 한계인거 같습니다.

 

 

불닭볶음면 10억개 돌파기념으로 발매된 까르보불닭볶음면입니다.
진하고 꾸덕한 크림소스와 오리지널 불닭소그의 환상적 케미를 기대해봅니다. 

 

 

단짠에 이은 느매(느끼매콤)랍니다.
조리법은 불닭볶음면과 많이 다르지 않습니다.
뜨거운물을 붓고 4분후 약간의 물을 남기고 액상스프와 까르보분말스프를 넣고 먹으면 되네요.

 

 

칼로리는 까르보가 들어가있어서인지 425kal로 건새우탕면보다는 100칼로리정도 높은수준이네요.

 

 

스프는 액상스프와 까르보분말스프가 2개들어있습니다.

 

 

양은 역시나 좀 적어보이기는 하네요.
면발도 오리지널 불닭볶음면과는 다른 약간 두꺼운 면발입니다.

 

 

 

까르보분말이 들어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매콤함은 냄새로도 느껴지네요.
맛은 확실히 까르보분말이 들어있어서 오리지널보다는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하지만 정수기물을 사용했을때는 4분에 맞춰놓고 먹어도 살짝 덜익은 느낌이들기때문에
정수기물을 사용할경우 30초~1분정도 더 익혀서 먹는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끓인 뜨거운 물의 경우 4분이 적당할거 같네요.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의 매콤한맛이 힘드시다면 까르보불닭으로 도전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이상 까르보불닭볶음면 한정판 까르보불닭볶음면 솔직후기 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