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동성로 라멘 맛집 대구시내맛집 후우미라멘 본문

국내맛집

동성로 라멘 맛집 대구시내맛집 후우미라멘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3. 19. 09:00

동성로 라멘 맛집 대구시내맛집 후우미라멘 다녀왔습니다.

일본식 라멘을 맛볼수있는 곳입니다.

 

 

가게는 작고 아담한 편입니다.
입구에 작은 벚꽃나무가 눈에 띄는군요.

 

 

메뉴는 라멘종류와 덮밥종류
추가 토핑과 생맥주 정도로 구성되어있네요.

 

 

사장님이 원피스 매니아이신거같네요.
가게에 피규어들이 많이 보입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은 후우미입니다.

 

 

돈코츠라멘과 소유라멘으로 주문하고
대낮부터 생맥주 한잔 하기로합니다.
라멘에 맥주는 은근 잘어울려서 맥주는
무조건 마셔줘야 합니다.

 

 

먼저 돈코츠라멘입니다.
진한 돈코츠 국물이 인상적입니다.
그외에 토핑류도 제대로인듯하네요.

 

 

차슈는 불맛을 한번 입혀서 느끼함을
한층더 잡아주는 느낌입니다.
부드럽고 불맛이 은은하게 나서 좋습니다.

 

 

국물은 일본에서 먹던것만큼 진한맛이 납니다.
하지만 간마늘이나 생마늘을 찧아서 넣어 먹을수있도록
배려해준다면 더할 나위없이 좋을거 같네요.

 

 

소유라멘입니다.
생각보다 진하고 깔끔한 국물입니다.
토핑은 어묵올라간것말고는 비슷합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우동이나 라멘에
올라가있는 어묵을 직접본건 처음이네요.
뭔가 앙증맞은 느낌입니다.

 

 

 

 

 

마늘을 좀 넣어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주고
더 깊은맛이 날거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테이블마다 비치해놓으면 좋을거같네요.

 

 

라멘도 면발이 일본에서 먹었던것보다는
살짝퍼진느낌이라 한국인들에게는 딱좋은거같습니다.
저는 꼬들한 식감이 좋아서 다음에 방문할때는
덜익혀서 달라고 미리 말씀드려야겠습니다.

 

 

생맥주도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역시나 라멘에는 생맥이 진리인듯합니다.

 

 

 

 

 

폭신한 느낌의 일본계란도 맛있습니다.
그나마 대구에서 먹었던 일본식 라멘중에서
저는 3번째 안에 들정도로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다만 위에서 언급한것처럼 마늘과 깨를 곁들이거나
면발의 삶기 정도를 선택할수있도록 해준다면
더 만족도가 높을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이상 동성로 맛집 동성로 라멘 후우미 라멘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