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대구커플마사지 상인동 마사지 더타이상인점 본문

일상정보

대구커플마사지 상인동 마사지 더타이상인점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9. 5. 10:30

대구커플마사지 상인동 마사지 더타이상인점 다녀왔습니다.

저는 요즘 아침저녁으로 조금씩 운동량을 늘리고있어서

여기저기 뭉친곳이 많아서 몸이 찌푸둥한거 같아서 몸좀 풀겸 방문했습니다.

 

 

깔끔해보이는 실내의 모습입니다.

마사지샵은 예약제로 되어있어서 무조건 사전에 예약을 하고가야합니다.

053.633.4727

 

 

 

 

 

 

 

 

기념품들도 판매하고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참고하세요.

 

 

 

 

 

가격은 1시간 6만원 1시간반 8만원정도입니다만,

현금으로 할때 50%할인 카드로할때 40%할인행사중이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상품권구매도 가능하니 좀더 좋은 혜택을 보고싶으시면 상품권으로 진행하셔도 될듯합니다.

 

 

샤워실은 남녀 따로 준비되어있네요.

 

 

 

 

 

 

 

 

 

 

 

 

 

 

 

미리 도착해서 시간이 조금 남거나 대기중에는 가볍게 족욕도 즐길수있네요.

 

 

지난번에 황금점에도 야구사인볼이 많이있던데,

여기도 사인볼이 많이 있네요.

아마도 운동하시는분들이라 피로풀러 많이 방문하시는듯합니다.

 

 

 

 

 

마사지를 받기전에 간단한 태국어를 알아두면 좋을것 같네요.

하지만 마사지받다가 아프면 태국어보다는 그냥 한국말이 나오네요.

그래도 깨알같이 알아들으시고 안아프게 해주셨어요.

 

 

와이프님과 같이 커플마사지 받게될곳입니다.

태국음악이 잔잔하게 깔려나오고 조명도 마사지 받는동안은

은은하게 깔려서 피로풀기 딱 좋았습니다.

 

 

 

 

 

여기는 친구들이나 가족들끼리와서 받을수있는 곳도있네요.

오랫만에 마사지받으면서 피로도 풀고 힐링도 하고 왔습니다.

이상 더타이 상인점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