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차이슨청소기 라헨느 LVC-7000D 솔직사용기 본문

일상정보

차이슨청소기 라헨느 LVC-7000D 솔직사용기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9. 2. 15:40

차이슨청소기 라헨느 LVC-7000D 솔직사용기 입니다.정품은 너무 비싸고 무선청소기는 하나 필요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구매했던 차이슨청소기 라헨느 LVC-7000D  입니다.

 

 

 

입고물량이 딸려서 몇일 걸려서 오긴 했는데 디자인도 깔끔하고 생각보다는 완성도가 괜찮네요.초창기 차이슨 모델들에 비해선 확실히 비주얼도 기능도 많이 좋아졌네요.

 

 

 

 

 

예전에는 누르고 있어야지만 흡입이 되었는데 지금은 버튼식으로 1단,2단,꺼짐 순서로 조절이 가능합니다.그리고 배터리 잔량표시등도 LED로 표시되서 좋습니다.

 

 

집에 고양이를 키우고 있어서 그런지 눈에 보이지 않는 고양이 털이 저렇게나 많이 담겨있네요.2일전에 다른 청소기로 한번 돌렸는데도 저정도라는게 믿기지가 않네요 ㅠ

 

 

대부분 고양이털이고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먼지들까지 잘흡입해줍니다.

 

 

정품 무선청소기는 아직 사용은 못해봤는데 세일해서 8만원대 가격에 구매한거 치고는 저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단, 나중에 AS문제가 생기면 과연 잘될지에 관한 부분은 잘 모르겠습니다만 문제가 생긴다면 다시 리뷰 적도록 하겠습니다 : ) 이상 차이슨청소기 라헨느 LVC-7000D 솔직사용기 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