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대구인도음식 대구카레 맛집 바라지레스토랑 본문

국내맛집

대구인도음식 대구카레 맛집 바라지레스토랑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10. 17. 09:30

 

대구역맛집 대구인도음식 대구카레 맛집 바라지레스토랑 다녀왔습니다.

저는 카레를 정말 좋아하는편이지만 인도나 네팔에서 현지식으로는 못먹어봐서

현지에서 만드는 카레를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예전에 대구 동성로에 인도가는길이라는곳이 있어서 자주갔지만 지금은

인도 음식을 판매하는곳이 드물어서 찾고 찾다가 향촌동쪽에 있다고해서 들렀습니다.

현지인이 하는 카레맛집 바라지레스토랑입니다.

 

 

대구역 건너편 동성로가는길에 위치한 바라지 레스토랑입니다.

서울귀금속백화점 2층에 있습니다.

 

 

 

 

 

 

 

 

 

 

 

 

 

 

 

 

 

 

 

 

메뉴 종류가 많아서 뭘주문할지 망설였는데,

한국말 조금 할수있으신 주인(외국인)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별 어려움 없이 주문하게되었습니다.

 

 

 

 

 

 

 

 

 

 

 

가게 곳곳에는 인도,네팔관련 물품들이 많이 보입니다.

 

 

먼주 주문한 탄두리치킨 반마리가 나와습니다.

 

 

 

 

 

 

 

 

살짝 매콤한 양념에 인도특유의 향신료가 적당할정도로 가미되어있어서 좋네요.

닭도 퍽퍽한 가슴살과 다리살로 나와서 먹기도 좋네요.

 

 

달달하면서도 매콤한 양파무침도 탄두리 치킨과 잘맞네요.

 

 

남자둘이 달달한 음료두잔 주문했습니다.

 

 

치킨은 양고기가 들어간 치킨과 난은 인도에서는 우리의 밥과 비슷한거라

두개를 주문했는데, 이런;; 생각보다 크기가 엄청 큰편입니다.

거의 큰피자 한판의 도우를 둘이 먹는 샘이겠네요.

 

 

양고기가 듬뿍들어간 커리입니다.

 

 

난은 약간 고르곤졸라 피자와 비슷한 느낌인데,

밑부분은 일반적으러 많이 맛본 식감인데 윗부분이 마치 치즈를 올려놓은것처럼

쫄깃한 식감이었습니다.

 

 

 

 

 

 

 

 

커리가 생각보다 제입에 맞아서 잘먹었습니다.

특히나 제가 좋아하는 양고기가 듬뿍들어가있어서 좋네요.

 

 

 

 

 

이색음식이긴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향신료도 적당하고,

커리도 고소해서 너무 좋았네요.

인도음식 좋아하신다면 부담스럽지않게 즐길만한 바라지식당 괜찮을듯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