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대구건담 대구프라모델 공방 자기만의방 본문

자유게시판

대구건담 대구프라모델 공방 자기만의방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12. 27. 11:52

대구건담 대구프라모델 도색공방 대구건프라도색 자기만의방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저에게 오랫만에주는 건프라 하나 만들기로 했습니다.
지난번에는 작은 군함들로 수강을 받았었는데,
이번에는 건담으로 도색강의 받기로 했습니다.
원래는 MG등급만 주로 만들다가 이번에는 새로나온등급인 RE등급으로 도전해보려구요.

 

 

대구 침산동홈플러스 건너편에 위치한 삼성창조캠퍼스 내 모형공방 자기만의방입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트리도 프라모델로 깜찍하게 만들어놓았습니다.
지난번에 왔을때는 딥스트라이크의 일부분이 전시되어있었던거 같은데 좀 바뀌었네요.

 

 

입구에 들어서면 수강생들의 도색작과 사장님이 만들어 놓으신 작품들을 구경할수가 있습니다.
일부러 도색강의를 들으러 오시지 않아도 전시장처럼 구경할수있으니
도색작 구경하실분들은 방문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에니메이션은 한편도 안봤지만 누구나가 알고있는 퍼스트건담입니다.
오랫만에 방문했는데 수강생작품이 많아 진 느낌입니다.

 

 

이런거 우리집 컴퓨터 앞에 두면 멋질것만 같은 유니콘흉상입니다.
확실히 도색을 하고 안하고의 차이는 엄청납니다.

 

 

사자비와 시난주의 모습입니다.

 

 

이건 지난 여름에 도색강의 받으면서 제가 만들었던 미니군함입니다.
꼼꼼하게 잘 가르쳐 주셔서 쉽게 배우고 따라 할수있었습니다.

 

 

제가 도색강의받으면서 미니 군함 만들고있을때
사장님이 농담처럼 군함같은거 만들어 봐야겠다고 하시더니 진짜로 멋지게 완성해주셨네요.
확실히 제껀 장난감같은 느낌이로군요 ㅠㅠ

 

 

대구건담 대구프라모델 공방 자기만의방
도색공간의 모습입니다.

 

 

도색강의중이신 사장님이십니다.

 

 

 

 

 

수강생작품인지 사장님 작품인지 제마음에 가장 쏙들었던 더블제타건담입니다.

저도 다음 작품은 요걸로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이쪽은 수강생들 작품이라네요.

 

 

 

 

 

 

 

 

그리고 제가 이번에 저한테 선물한 RE바우입니다.

예전에는 MG등급만 만지다가 부품수가 많아서 좀 간편하게 조립할수있는

RE등급이 저한테는 매력적인거 같습니다.

 

 

이상 대구건담 대구프라모델 공방 자기만의방에서 도색수강한 리뷰였습니다.

 

대구건담도색,대구프라모델도색수강 문의 : http://blog.naver.com/violent6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