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롯데마트 칠성점 방문기입니다. 본문

일상정보

롯데마트 칠성점 방문기입니다.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12. 28. 12:45

롯데마트 칠성점 오픈했다고해서 다녀왔습니다.

제가 사는 동네가 아니라 오픈하고 2주가 지나고서야 다녀왔습니다.

제가 어릴때 살던 동네라서 가끔씩 주변에 밥집이나 술집에 들렀다가

살던데를 한번씩 지나가보면 엄청나게 발전이 많이 되고있어서 기분이 좋기도하네요.

오늘 다녀온 롯데마트는 주변에 홈플러스와 이마트도있고,

삼성창조경제단지와 오페라하우스등 편의시설이 있는곳에 자리잡고있었습니다.

 

 

일단 지하1층과 2층은 롯데마트 매장이고,지상1층은

문화센터와 식당가가 있는 곳이더라구요.

사진에는 없지만 지상2층부터는 주차장인데 들어가는 진입로와

주차공간이 넓직넓직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대구에서 가본 편의시설 주차장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롯데마트칠성점입니다.

 

 

지하2층은 식품매장이있습니다.

어떤게 있는지 천천히 둘러보았습니다.

 

 

 

 

 

다른마트에도 있는 물품들을 쉽게 구경할수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가격은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오픈특가로 구매할수있는 물품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제가 관심있는곳은 역시나 맥주코너입니다.

보통 편의점이나 다른마트에서 구매하면 세계맥주 4개에 만원정도하지만,

롯데마트칠성점은 오픈기념으로 4개에 9,000원에 구매할수있네요.

 

 

요즘 한창 홍보중인 에비스맥주도 있습니다.

 

 

간단하게 먹을수있는 먹거리 코너도 위치해있습니다.

 

 

제가 관심가는 다른 코너는 스테이크고기를 판매하는 코너입니다.

요즘 스테이크를 집에서도 많이 해먹는분들이 많아서인지 스테이크 전용 코너가있어서 마음에드네요.

 

 

 

 

 

신선한 회를 구매할수있는 코너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하1층에는 각종생활용품을 구매할수있는곳입니다.

대구코스트코와 비슷하게 지하2층으로 갔다가 지하1층으로 올라오는 방식으로 되어있는듯하네요.

 

 

 

 

 

 

 

 

 

 

 

각종침구류와 가전,자동차용품들까지 없는게 없을정도입니다.

 

 

 

 

 

 

 

 

애완용품들도 판매하고있습니다.

저는 자동차모양 냥이 집하나 구매해왔습니다.

자세한 후기는 다음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장난감코너도 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오픈기념할인행사도 많이 하고있고,

5만원이상 구매시 신라면팩도 증정하고있다고 합니다.

 

 

 

 

 

 

 

 

이날은 주변에 볼일이있어서 쇼핑을 하러들렀던건 아니었고,

조만간 마음먹고 쇼핑하러 한번 들러야겠네요.

이상 롯데마트 칠성점 방문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