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진에어와 이마트 콜라보 진에어컵면 솔직후기 본문

일상정보

진에어와 이마트 콜라보 진에어컵면 솔직후기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3. 4. 23:47

 

진에어와 이마트 콜라보 진에어컵면 솔직후기입니다.
얼마전 이마트 장보러 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게된 진에어 컵면입니다.
요즘 국내 라면만드는 회사들이 앞다투어 새로운 라면을 출시하고
진에어 컵면이나 이마트처럼 라면을 만드는 회사가 아닌데서도
하나둘씩 라면이 출시되고 있을만큼 국내 라면경쟁이 치열해지는 느낌입니다.
그만큼 소비자들은 가격과 맛에서 이득볼수있는 부분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이마트에서 600원정도에 구입할수있는 진에어컵면입니다.
크기는 일반적인 컵라면에비해서 용량은 약간 작은 느낌입니다.
80g에 375kcal 입니다.

 

 

구성은 간단하네요.
용기안에 면과 건더기가 같이 들어있고,
분말스프가 한개 들어있는게 전부입니다.

 

 

여행할때 비행기 기내안에서만 맛볼수있는 라면을
이마트에서 맛볼수있다는점이 상당히 매력적이긴 합니다만,
가격이 저렴해서인지 뭔가 허전한 느낌은 지울수없네요.

 

 

이쁜 그릇에다 담아서 리뷰하면 좋겠지만
있는 그대로를 보여드리기위해 면만 덜어내고
사진찍은 모습입니다.
건더기에서 사실 조금은 부실한부분은 어쩔수없네요.
그렇지만 가격이 타 라면들에 비해서 저렴한부분을 생각하면
나쁘지만은 않아 보입니다. 
보통의 컵라면들과 비슷한 끓는물에 3분이면 완성됩니다.

 

 

이마트에서 판매하고있는 진에어 컵라면의 완성된 모습입니다.
일반적으로 시중에서 판매되고있는 육개장라면과 비슷한 비주얼입니다.

 

 

맛역시도 육개장컵라면과 왕뚜껑의 중간정도의 맛이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뭐 딱히 특별한건 없지만 가격대비 괜찮았던 진에어컵라면 이었습니다.
가겹게 즐기기 좋고 여행갔을때의 추억을 떠올리기 좋네요.
이상 진에어와 이마트 콜라보 진에어컵면 솔직후기 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