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대구모다아울렛맛집 대구찜갈비 정안정가든 본문

국내맛집

대구모다아울렛맛집 대구찜갈비 정안정가든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2. 22. 16:48

대구모다아울렛맛집 대구찜갈비 정안정가든 다녀왔습니다.
오랫만에 아들과 모다아울렛에 들렀다가 동인동 찜갈비맛집인 정안정에 갔네요.
이제는 훌쩍 커버린 아들녀석이 보통은 어디 같이안가려고
하다가 딱 지가 필요한게 있으니 같이가자고 말하네요.
신발이 다 떨어졌다나 뭐라나;; 아무튼 쇼핑을 간단하게 끝내고 갔습니다.

 

 

주차장도 넓은편이어서 주차걱정은 안해도 될듯합니다.

 

 

점심특선으로 먹을수있는 동인동찜갈비로 2인분 주문했습니다.

 

 

깔끔한반찬들과 동인동 찜갈비를 금새내어주십니다.
대구향토음식중 하나인 동인동 찜갈비는 마늘이 듬뿍들어가있는게 특징인 갈비입니다.
달달하면서도 마늘의 향과 살짝매콤함이 조화가 좋습니다.

 

 

나오면서 바로먹으면 된다는데 약간은 쫄아야 맛이있을거 같아서
3-5분정도 졸여주기로 합니다.
마늘이 듬뿍들어가있어서 마늘향이 식욕을 자극하네요.

 

 

반찬들은 하나같이 입에 딱맞아서 좋았습니다.

 

 

 

 

 

 

 

 

 

 

 

 

 

 

 

 

 

 

 

 

 

 

 

더덕을 튀겨서 양념장을 입혀놓은듯한데 쌉싸리한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고 맛있습니다.

 

 

보통 뷔페같은곳에서 먹는것과는 차원이 다른 부드러움입니다.
질긴식감은 전혀없고 단짠양념과 너무 조화가 잘어울리는편입니다.
뷔페가서도 갈비는 질겨서 별로라던 아들도 정신없이 먹어줍니다.

 

 

 

 

 

처음에는 정신없이 뜯어서 먹다가 나중에는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서 쌈도 싸먹었습니다.
확실히 찜갈비 자체가 맛이 좋으니 어떤방법으로 먹어도 맛이 있네요.

 

 

찜갈비 다먹고 치즈볶음밥으로 주문했습니다.
일단 일반 볶음밥보다 비주얼면에서는 확실히 좋아보입니다.
특히나 치즈를 좋아하는 아들녀석이 너무 좋아하네요.

 

 

치즈도 질이 좋은치즈라서 쭉쭉 늘어남도 좋고 고소함도 좋았습니다.

 

 

 

완전 바닥까지 깨끗하게 먹은 아들램이네요.
솔직히 저는 몇숟갈 못먹은거 같은데 금새 볶음밥 2인분이 사라지더군요.
저도 제입에 너무 잘맞았지만 아들램 입에도 연신 맛있다는 소리가 나올정도로
맛있는 대구찜갈비였습니다.
이상 대구모다아울렛맛집 대구찜갈비 정안정가든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