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대봉동맛집 뚱스삼겹살봉산점 본문

국내맛집

대봉동맛집 뚱스삼겹살봉산점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9. 3. 08:19

 

대봉동맛집 대로수길맛집 뚱스삼겹살봉산점다녀왔습니다.

뚱스삼겹살은 오랫만의 방문이네요.

예전에 옆옆집에있을때 방문해보고 한참지나고 새로운곳은 처음이네요.

 

 

요즘 뜨고있는 대봉동맛집거리 일명 대로수길이라고도하고 봉리단길이라고도하는

봉산동에 위치해있는 뚱스삼겹살입니다.

 

 

사무실이 근처라서 일마치고 바로 와서 오픈시간에 딱 맞췄네요.

이후로는 손님들이 많아서 실내사진은 못찍을뻔 했네요.

특히나 외국인분들이 많이 방문하시는걸 보고 깜짝 놀랐네요.

 

 

 

 

 

한상차림입니다.

보통 기본반찬들은 정말 배고픈게 아니면 잘안먹게되는데

이집은 기본으로 나온반찬들이 너무 괜찮아서 리필해서 먹었다는 후문이;;

 

 

 

 

제일 맛있었던 시래기국입니다.

완전 진한국물에 건더기도 완벽에 가까웠습니다.

인생 시래기국이라해도 과언은 아니네요.

 

 

새콤달콤 맛있던 콩나물파무침

 

 

양파절임도 새콤달콤하니 제입에 딱맞았어요.

 

 

참숯으로 화력을 좋게해서 고기맛을 살려줍니다.

 

 

숙성된 삼겹살 3인분입니다.

고기 땟깔이 진짜 좋네요.

 

 

 

 

 

 

 

 

고기는 직원분께서 직접 로스팅해주셔서 직접 구워먹지 않아도 됩니다.

 

 

 

 

 

 

 

 

 

 

 

 

 

 

 

 

정말 먹음직스럽게 잘익어가고있는 삼겹살입니다.

 

 

 

 

 

부드러울정도로 딱맞게 구워주시지만,

좀더 바삭하게 구워드시는걸 좋아하신다면 살짝더 구워드셔도 좋습니다.

저는 바로 먹지만 같이간 와이프님께서는 바삭구워드시네요.

 

 

콩나물파무침과도 잘어울리고,

 

 

양파장에 와사비 살짝 찍어먹어도 맛나네요.

 

 

전용간장도 삼겹살의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삼겹살과 같이먹을 야채들과 소스류들이 많아서 이것저것

맛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밑반찬들도 다들 정갈하니 맛나고 해서 저는 아주 만족했습니다.

 

 

고기 배터지게 실컷먹고 마무리는 냉면으로 했습니다.

냉면 귀신인데 올여름에는 냉면을 별로 못먹은거 같네요.

 

 

 

 

 

직접 우려내는 냉면은 아닌거 같지만 냉면 면발이

오래된 냉면집에가면 느낄수있는 메밀면발같아서 제입에는 딱맞네요.

이상 대봉동맛집 뚱스삼겹살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