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연산동맛집 고등어회전문점 고등어다찌 본문

국내맛집

연산동맛집 고등어회전문점 고등어다찌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9. 6. 14:16

연산동맛집 고등어회전문점 고등어다찌 다녀왔습니다.

오랫만에 부산사는 친구와 같이 다녀온곳입니다.

한동안 하드디스크에 숨겨져있다가 이제서야 포스팅하게되었네요.

 

 

대구에서는 고등어회를 맛볼수있는곳이 드물어서 부산간김에

고등어회를 먹고싶었습니다.

다행히 친구가 사는곳 주변에 고등어 횟집이 있더군요.

 

 

싱싱해보이는 고등어들이네요.

고등어는 성질이 사나워서 물밖으로 나오면서 죽는경우가 많아서

내륙지방에서는 쉽게 취급하는곳을 만나기 어렵습니다.

 

 

 

 

 

 

 

 

 

 

 

 

 

 

 

 

 

 

 

 

기본안주들입니다.

가볍게 술한잔하기에 좋은것들입니다.

 

 

땟깔좋은 고등어회입니다.

고등어는 바로먹지 않으면 비린맛이 금방올라오기때문에

신선도가 정말 중요합니다.

다행히 신선해서 비린맛은 전혀없었습니다.

고소한맛이 일품인 고등어회입니다.

 

 

 

 

 

 

 

 

고등어 뱃살쪽은 초밥으로 만들어 주십니다.

뱃살쪽은 다른부위들보다 단단한 식감이긴하지만 고소한맛이 풍부합니다.

 

 

 

 

 

 

 

 

회가 워낙신선해서 와사비와 간장만찍어먹어도 괜찮습니다.

 

 

독특하게 소금도 내어주시는데 재료본연의맛을 잘느낄수있어서 소금도 나쁘지않네요.

 

 

친구들이랑 소주잔 몇번 기울이고나니 회는 금방 사라져버리네요.

그리고 고등어조림입니다.

세트로 주문한 고등어회2인분과 고등어조림은 43,000원이었네요.

 

 

 

 

 

무우의 시원한맛이 잘어우러져있어서 소주안주로 딱좋았습니다.

 

 

마지막은 알밥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다른회들보다 고소한맛이 느껴져서 저는 너무 좋았네요.

대구에도 고등어회파는곳이 있다던데 한번 방문해보아야겠습니다.

이상 연산동맛집 고등어회전문점 고등어다찌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