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동대구환승센터맛집 강릉짬뽕순두부 본문

국내맛집

동대구환승센터맛집 강릉짬뽕순두부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9. 1. 08:33

동대구환승센터맛집 동대구버스터미널맛집 강릉짬뽕순두부
강릉에서 유명한 짬뽕순두부가게가 대구에도 생겼다고해서 방문했습니다.
동대구복합환승센터 3층에 위치해있어서 찾기는 그리 어렵지 않았네요.

 

 

동대구복합환승센터 1층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에스컬레이터를 타면 바로 3층으로 올라갑니다.

 

 

3층표사는곳까지 들어가면 위치해있네요

 

 

 

예전부터 이가게는 가보고싶었지만 대구에서 강릉갈일이 없어서 가게되면 꼭 가보려했던집이었습니다.
이렇게 대구에서 만나게 되서 너무 좋네요.

 

 

제일 유명한 원조짬순(짬뽕순두부)로 주문했습니다.
그외에 얼큰순두부나 하얀순두부등도 있네요.

 

 

 

 

반찬은 깔끔하게 구성되어있네요.

 

 

버스센터에 위치해있다보니 바쁜시간을 고려해서인지
음식은 진짜 빨리 나와서 좋습니다.
대구 진흥반점의 비주얼과 약간은 닮아있는듯하네요.
위에 후추가 올라가있어서 후추맛이 은은하게 나는편입니다.

 

 

 

 

일단 국물도 진한편이라 좋은데 보들보들한 순두부가 너무 괜찮네요.
얼큰한 육수와 보들보들한 순두부의 콜라보가 좋습니다.

 

 

 

건더기들도 제법많이 들어가있네요.
밥한그릇 말아서 후딱 먹기 좋습니다.
참고로 순두부를 먼저 충분히 먹고난뒤에 밥말아드시면 됩니다.
순두부만 먹어도 저는 배부를정도로 양이 많았어요.

 

 

짬뽕순두부만으로 아쉬워서 주문한 고기만두입니다.

 

 

 

피도 얇고 내용물도 좋습니다.

 

 

버스기다리면서 한그릇후딱하기도 좋고
신세계백화점 왔다가 들러도 좋을만큼 맛이 좋았습니다.
앞으로 자주 생각날듯하네요.
이상 동대구환승센터맛집 강릉짬뽕순두부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