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대구만두맛집 남문시장맛집 남문납짝만두 본문

국내맛집

대구만두맛집 남문시장맛집 남문납짝만두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3. 30. 16:00

대구만두맛집 대구군만두맛집 남문납짝만두 다녀왔습니다.이집은 원래 대구명물중 하나인 납작만두가 유명한곳이라서 보통은 납작만두를 먹기위해 방문했지만 오늘은 꾼만두(군만두)를 먹기 위해 방문했습니다.이근처에 있는 남문만두도 제가 자주가는곳이라 살짝 비교가 될거같네요.

 

 

남문시장의 바로옆도로에 위치해있는 남문납짝만두가게입니다.

 

 

입구에서는 납작만두를 굽고있어서 시각과 후각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만두집이지만 기본적인 분식류는 같이 있네요.하지만 위에서 언급했던것처럼 이집의 주메뉴는 납작만두입니다.저는 이날 군만두를 먹기위해서 방문했기에 군만두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한지 5분도 안되서 나온 군만두입니다.노릇노릇 바삭하게 잘구워져 나와서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근처에 있는 남문만두집에 비해 약간은 덜 통통해보이기는 하나 바삭하게 구워진정도는 더 군만두스럽지 않나 생각합니다.

 

 

 

 

 

 

 

 

 

 

 

 

기본으로 내어주는 단무지와 대파가 듬뿍들어간 간장입니다.간장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먹어오던 식초가 들어간 간장이라기보다는 납작만두에 최적화가 된 간장이라고 보면 될것같습니다.테이블에 비치된 식초와 고춧가루를 첨가하면 일반적으로 먹던 군만두간장이 될거 같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안쪽은 부드러워서 최고의 식감을 보여주는 남문납짝만둣집의 군만두입니다.

 

 

 

 

 

속의 꽉참정도는 확실히 남문만두의 군만두가 더 괜찮았고 식감은 이집의 군만두가 괜찮은거 같습니다.

 

 

대파살짝 얹어서 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주고 은근 잘어울려서 좋았습니다. 이상 대구만두맛집 대구군만두맛집 남문납짝만두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