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란제리소녀시대 촬영지 불로고분 본문

국내여행

란제리소녀시대 촬영지 불로고분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9. 14. 11:18

란제리소녀시대 촬영지 소녀시대촬영지 2편에서 나왔던 대구 촬영지인 불로고분입니다.

요즘 79년 대구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 란제리소녀시대에 빠져있네요.

1편에서 나왔던곳은 합천영상테마파크와 청라언덕 주변이었고,

2편에서 나왔던곳은 대구동구에 위치한 불고고분입니다.

대구공항에서 차로 5분거리이고 불고고분을 지나 20분정도를 더가면 팔공산입니다.

 

 

 

드라마에서 나왔던 이곳이 바로 대구동구에 위치한 불로고분입니다.

 

 

 

 

저는 봄꽃이피기시작할무렵에 다녀와놓고는 이제서야 올리게되었네요.

올해가 시작되고 얼마지나지 않은거 같은데 벌써 9월이라니 슬프네요.

 

 

대구가볼만한곳인 불로고분의 모습입니다.

 

 

매화가 한창이던때였으니 3월말~4월쯤이겠네요.

 

 

 

 

 

란제리소녀시대 촬영지 불로고분은 영화촬영지로도 많이 나왔었고,

요즘은 대구에서 셀프웨딩이나 사진찍기좋은곳으로 많이 소개되고있습니다.

 

 

 

 

 

 

 

 

 

 

 

 

 

 

이길이 바로 란제리소녀시대에서 촬영했던 그길입니다.

화각을 왼쪽으로 좀더 담으면 같은 장면이 나옵니다.

 

 

 

 

 

 

 

 

 

 

 

 

 

 

란제리소녀시대에서 대구의 이곳저곳을 소개해줄때마다 새로운 느낌이네요.

앞으로도 드라마에서 대구의다른곳이 나올때마다 포스팅올릴께요.

이상 란제리소녀시대 촬영지 대구가볼만한곳 불로고분 포스팅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