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대구시청맛집 대구청국장맛집 팔도청국장 본문

국내맛집

대구시청맛집 대구청국장맛집 팔도청국장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9. 22. 13:31

 

대구시청맛집 대구청국장맛집 팔도청국장 다녀왔습니다.

 

 

대구시청맛집근처에는 맛집들이 많이있습니다.

특히나 오래된 동인동찜갈비 골목도 있고 동아백화점근처에도 많이 있습니다.

타지역으로 여행할때 관공서 근처에가면 맛집들이 많이 있듯이

이날 방문한팔도청국장집도 맛이 좋은곳이었습니다.

대구시청주차장 바로옆에 있습니다.

 

 

청국장이 괜찮은곳이라서 방문했는데 돼지갈비 무한리필도 있네요.

 

 

청국장전문집이라 기본으로는 청국장이 거의 다 들어가있네요.

저희는 팔도낙지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나서 살짝 한가해진 시간이네요.

 

 

한상차림입니다.

정식메뉴에 제육볶음과 비지찌개,시래기국과 낙지볶음과 반찬류가 나오네요.

 

 

 

 

 

일단싱싱한 낙지로 볶아서 밥도둑이 따로없던 낙지볶음입니다.

 

 

제육볶음도 전혀짜지않고 쌈으로 싸먹기 너무 괜찮습니다.

 

 

구수한 청국장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요거는 쌈장인데 두부를 으깨서 쌈장의 짠맛을 적당히 잘잡아주네요.

제육볶음의 쌈과 너무 잘어울리는 조합이었습니다.

 

 

 

 

 

 

 

 

 

 

 

밥도 돌솥밥으로 나와서 밥은 덜어놓고 물부어서 숭늉만들어 먹었습니다.

 

 

 

 

 

 

 

 

 

 

 

음식들이 진짜 왠만한 가게 메인메뉴같은 퀄리티입니다.

뭔가 한상푸짐하게 받은 느낌이네요.

 

 

 

 

 

 

같이간 일행도 상당히 만족해서 조만간 다시 방문하기로 했네요.

이상 대구시청맛집 대구청국장맛집 팔도청국장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