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월성동맛집 월성동초밥 코코로월성점 본문

국내맛집

월성동맛집 월성동초밥 코코로월성점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12. 7. 09:00

월성동맛집 월성동초밥 코코로월성점 다녀왔습니다.

집근처에 참치초밥괜찮은곳이 있다고해서 갔다왔네요.

참치초밥은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서 먹을정도로 너무 좋아하는메뉴입니다.

 

 

신월성쪽에는 요즘 구석구석 맛집들이 많이 생겨나고있어서 좋네요.

 

 

 

 

 

월성동맛집 코코로월성점의 내부모습입니다.

점심때는 주로 배달초밥이나 런치메뉴들을 취급하고 저녁에는

술한잔하기 좋은 이자카야의 느낌이 강하네요.

집에서 가까우니 저녁에 살살걸어서 아사히맥주 한잔하고싶은 마음입니다.

 

 

 

 

 

벽에는 멋진 부채가 걸려있습니다.

이런거 집에는 잘 안어울리겠지만 그래도 하나쯤 걸어놓고 싶네요.

 

 

너무나도 귀여운 커튼도 집에다 하나 걸어놓고 싶네요.

 

 

 

 

 

왼쪽이 식사종류고 오른쪽이 술한잔하기 좋은 안주류들입니다.

저녁에 아사히 맥주와 함께 잘어울릴만한 안주들이네요.

 

 

 

 

 

 

 

 

 

 

 

 

 

 

 

 

 

기본으로 나오는 상큼한 샐러드와 야채죽입니다.

죽은 그날그날마다 바뀌는데 죽이 넘 맛있어서 직접 뭐냐고 물어봤습니다.

한그릇 더달라고 하고싶었으나 염치없어보일까봐 참았네요.

 

 

 

 

 

 

 

 

해초도 날치알뿌려서 양념을 더 해서인지 잘안먹는데도 싹 비웠고 콘샐러드도 맛있어서 다비웠습니다.

콘샐러드는 만드는법 배워서 아침에 빵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겠다 생각이 듭니다.

 

 

초밥메뉴를 주문하면 미니우동은 같이 나옵니다.

유부가 듬뿍들어간 우동입니다.

 

 

탱글한 면발이 아주 인상적이네요.

 

 

제가 주문한 참치모듬초밥입니다.

참치모듬이라기에 이것저것 부위가 나올줄 알았는데,

운이 좋은건지 참치뱃살로만 구성해 주셨더라구요.

 

 

참기름이 살짝 발라져있어서 고소한 향이 나네요.

참치뱃살은 부위자체가 좋아서 일부러 참기름을 안바르셔도 될듯한데 살짝 아쉬웠네요.

 

 

쫄깃한 식감의 활광어 회초밥입니다.

 

 

윤기가 반들반들하게 나서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활광어 초밥입니다.

 

 

 

 

 

 

 

 

간장도 직접 만드신간장이라서 전혀 짜지않아서 초밥과 잘어울리네요.

 

 

 

 

 

 

 

 

입에서 사르르녹는 식감입니다.

 

 

 

 

 

초밥2인분이상 주문하면 나오는 인삼튀김과 버섯튀김입니다.

 

 

치자를 사용해서 노릇하게 튀겨낸거같네요.

너무 바삭바삭해서 만족한 튀김입니다.

 

 

보통 인삼튀김은 쌉쌀한맛이 강한데

전혀 쌉쌀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몸에 좋은거라서 제가 2개다 흡입했다는건 안비밀!

 

 

마지막으로 매실로 후식해결했습니다.

이상 월성동맛집 월성동초밥 코코로월성점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