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화원맛집 화원역맛집 한우곱창구이전문점 황소돌곱창 본문

국내맛집

화원맛집 화원역맛집 한우곱창구이전문점 황소돌곱창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11. 30. 11:14

화원맛집 화원역맛집 한우곱창구이전문점 황소돌곱창 다녀왔습니다.

대구에서 유명한 곱창이나 대창집들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곳입니다.

집이 근처라서 자주 방문하는곳이기도 하구요

 

 

오랫만에 방문했는데 1주년기념이라 고급벽시계도 증정해주는 이벤트를 하고있네요.

 

 

오늘은 대창이 땡겨서 대창만으로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입니다.

대창구이에서 빠질수없는 부추무침이 눈에 띄는군요.

 

 

미리 한번 구워서 나오기때문에 시간은 조금 걸립니다.

기다리는동안 맥주안주로 좋았습니다.

 

 

 

 

 

 

 

 

먼저 잘익은 염통부터 굽습니다.

화원맛집 황소돌곱창 직원분들은 직접 설명해주시면서 친절하게 구워주십니다.

 

 

 

 

 

-화원맛집 황소돌곱창의 대창구이-

 

 

 

 

 

염통부위는 대창이 익는동안 먼저 먹을수있습니다.

고소한맛이 아직도 생각날만큼 맛있습니다.

 

 

화원맛집 황소돌곱창 직접 조리해주셔서 손댈필요는 별로 없었네요.

 

 

 

 

 

노릇노릇 잘익어가는 대창들입니다.

화원맛집 황소돌곱창 사장님께서는 근처에 있는 도축장에서 직접 받아오셔서

신선함이 유지되는게 맛있는 비결이라고 하십니다.

 

 

 

 

 

식빵은 구워먹는건 아니고 기름제거용으로 올려주셨는데

사진으로보니 먹음직스러워 보이기는 하네요.

 

 

 

 

 

달짝지근한 전용소스에 찍어먹어줍니다.

맥주한잔이 생각날만큼 맛있는 안주네요!

 

 

대창은 소금으로만 먹어도 아주 좋네요.

톡톡터지는듯한 식감에 고소한 곱창은 최고의 안주라 할만하네요.

 

 

 

 

 

 

 

 

느끼함을 잡아줄 맵싹한 고추도 곁들이면 좋습니다.

 

 

화원맛집 황소돌곱창의 소고기 된장찌개입니다.

 

 

고기와 재료들을 듬뿍넣어주셔서 건져먹을게 많습니다.

 

 

이상 화원맛집 황소돌곱창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