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상인동맛집 상인네거리 선산곱창 본문

국내맛집

상인동맛집 상인네거리 선산곱창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12. 18. 08:39

상인동맛집 상인네거리 선산곱창리뷰입니다.

지난 여름인가 방문했던곳인데 이제서야 리뷰를 적게되네요.

집에서 가까운곳이라 가끔 소주생각날때는 들리곤 하는집입니다.

 

 

상인네거리 상인역에서 걸어서 3분도 안걸리는곳에 있는 이동근선산곱창입니다.

체인점이라서 대구 어디서든 만날수있는곳이기도 하구요.

체인점이 아닌경우는 거리가 좀 멀면 술을 포기해야하지만 체인점은

집근처에서도 쉽게 찾을수있으니 술한잔하고싶을때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곱창외에도 막창이나 삼겹살등도 판매하고있네요.

 

 

건물의 느낌이나 인테리어는 새거같은데 메뉴판은 아주 클래식한 느낌이네요.

저희는 선산돼지곱창전골로 주문했습니다.

 

 

맛있게 먹는방법은 한번쯤은 숙지해두시면 좋을거 같네요.

 

 

돼지곱창전골이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푹 끓여서먹으면 소주안주로는 최고인듯합니다.

 

 

소주안주는 아니지만 깔끔한 메뉴들로 구성되어있어서

시원하게 맥주한잔 하면서 기다려줍니다.

 

 

 

 

 

곱창전골은 푹끓여야지 곱창도 부들부들해지고 육수도 진하게 우러나와서 좋습니다.

 

 

푹끓이는동안 육수도 조금씩 추가해주면서 익혀주는게 좋습니다.

 

 

이정도는 끓여줘야 곱창이 부들부들 해지는거 같습니다.

곱창도 곱창이지만 진한 육수와 푹익은 김치도 너무 좋았네요.

 

 

건더기는 어느정도 건져먹으면 라면사리 하나정도는 넣어주는 센스!!

 

 

마지막은 무조건 볶음밥으로 마무리 해줍니다.

가끔씩 술한잔하고 싶을때 방문하면 좋은 상인동맛집 상인네거리 선산곱창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