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대구수성못맛집 대구현지인맛집 참우양곱창 본문

국내맛집

대구수성못맛집 대구현지인맛집 참우양곱창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12. 20. 23:21

대구수성못맛집 대구현지인맛집 참우양곱창 다녀왔습니다.

요즘 대구에서 가장 뜨고있는곳중 한곳인 수성못에 위치해있습니다.

 

 

간단하게 운동끝내고 9시쯤 방문했는데도 가게안은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네요.

연말을 맞아서 단체회식하러 오신분들이 특히나 많은거 같았어요.

 

 

 

 

 

가게곳곳에는 유명하신분들의 사인이나 인증샷들이 걸려있었습니다.

 

 

 

 

 

지인과 같이 곱창2인분과 대창1인분으로 주문했습니다.

 

 

수성못맛집 참우양곱창에서 나오는 반찬이나 소스류는

김치하나까지도 직접 손질하거나 담그셔서 내어주는 정성이 느껴집니다.

 

 

기본으로 나온 채소와 반찬들입니다.

 

 

 

 

 

대구에서 흔히 볼수없는 갓김치도 직접 담궈서 내주십니다.

 

 

곱창,대창 3인분입니다.

처음에 지인과 이접시를 보고 잘못가져온줄 알았을 정도로 양이 많습니다.

위에 메뉴판에 보니 양념무게를 뺀 고기무게만으로 200g으로 내어준다고하네요.

 

 

고기와 같이 담겨온 마늘양파는 나중에 고기먹고나면 볶아주신다고하네요.

고기만 해도 양이 제법많습니다.

 

 

 

 

 

손질도 직접 해주셔서 편하게 고기만 즐길수있었습니다.

 

 

노릇노릇하게 잘익어가는 대창,곱창들입니다.

일단 비주얼도 그렇지만 고소한 냄새들이 식욕을 너무 자극해주네요.

 

 

 

 

 

같이간 지인은 운동후라 배고프다고 밥부터 먼저 주문했습니다.

된장도 직접담궈서 재료 듬뿍넣고 내어주시는거라 거듭 강조하시네요.

 

 

시골된장의 소박함이 묻어나는 된장찌개였습니다.

 

 

추가로 내어주신 여수산돌김과 파래무침과 계란찜입니다.

돌김만 먹어도 고소하니 맛있을정도로 재료는 정말 좋은걸 쓰시네요.

 

 

고소한 곱이 들어있는 곱창부터 한입해줍니다.

소주가 절로 들어가는 맛이네요.

 

 

양에 김과같이 싸먹어도 맛있습니다.

양의 부위는 소의 위라고 합니다.

 

 

대창곱창 먹으면서 깨소금에는 한번도 먹어본적은 없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이제 마늘 양념을 볶을 차례입니다.

마늘의 진향향이 더해져서 고기의 감칠맛이 좋아졌습니다.

 

 

달달한 배추위에 마늘양념과 곱창들 올리고 쌈싸먹어도 괜찮았습니다.

 

 

 

 

 

 

 

 

진한 국물이 인상적이던 양곰탕입니다.

 

 

마지막으로 알로애로 입가심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양에 남자둘이서 겨우 다먹을정도였습니다.

투박하면서도 괜찮았던 대구수성못맛집 대구현지인맛집 참우양곱창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