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대구훠궈 수성구중국식샤브샤브 사천노마 본문

국내맛집

대구훠궈 수성구중국식샤브샤브 사천노마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12. 26. 13:14

수성못맛집 수성구중국식샤브샤브 사천노마 다녀왔습니다.

얼마전 용띠클럽에서 우주소녀 성소가 직접 준비해준 사천식샤브샤브

사천 훠궈의 맛이 궁금해서 검색후 다녀온곳입니다.

티몬에서 쿠폰을 구매하고 조금 저렴하게 이용했습니다.

 

 

 

 

 

저녁식사시간이 되기전에 미리 방문했습니다.

연말이고 저녁시간이 되면 혹시나 줄서야 하지 않을까 해서 일찌감치 방문해서 디너첫손님이 되었네요.

쿠폰으로 주문해서 메뉴판사진이 없네요.

런치1인은 10,900원이고 디너1인은 12,900원입니다.

샐러드바와 소스는 무한리필입니다.

티몬에서 구매하면 1인당 2천원정도는 절약할수있네요.

 

 

샤브샤브에 넣어먹을 각종야채와 만두 면종류가있습니다.

 

 

소스는 직접 만들어 먹을수있는데

잘몰라서 직원분께 추천해달라고했습니다.

가장기본인 사천오리지널소스와 마장소스 2가지가 가장 무난하게 좋다고 하십니다.

소스있는 윗쪽에 만드는 레시피가있으니 만드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라면사리와 반찬들과 디저트류들을 이용할수있습니다.

 

 

 

 

 

 

 

 

샤브샤브용 육수는 홍탕과 백탕으로 주문했습니다.

홍탕이나 백탕으로만 주문할수도 있네요.

 

 

샤브샤브용 고기로는 우삼겹이 나옵니다.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야채들을 먼저넣고 샤브샤브해먹어 주면됩니다.

 

 

왼쪽이 사천오리지널소스고 오른쪽이 마장소스입니다.

 

 

 

 

 

 

 

 

오리지널소스가 샤브샤브고기와 잘맞네요.

고기도 우삼겹부위라서 부들부들하고 좋긴한데 많이 먹으면 살짝 느끼한감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알싸한 홍탕육수는 오래 끓일수록 알싸함이 더해집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백탕이 괜찮았고 와이프님은 홍탕이 괜찮았다고 합니다.

 

 

 

 

 

 

 

 

 

 

 

후식으로 오렌지와 후르츠칵테일로 즐겼습니다.

 

 

커피류도 즐길수있네요.

맛은 괜찮았지만 특유의 향신료향때문에 많이 먹지는 못하겠네요.

훠궈의 독특한 향을 좋아하신다면 괜찮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상 수성못맛집 수성구중국식샤브샤브 사천노마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