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대현동맛집 짬뽕잘아는남자 본문

국내맛집

대현동맛집 짬뽕잘아는남자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1. 2. 11:39

지인분의 추천으로 방문한 짬뽕집입니다.

이름도 좀 특이한데 짬뽕을 잘아는 남자네요.

그만큼 짬뽕에 자신이 있다는 것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근처에는 대구3대반점중 한곳인 대동반점이 있습니다.

이집을 방문하기전에 오랫만에 대동반점을 먼저 방문하고 여기를 방문했습니다.

 

 

경대교를 지나 대구공고네거리쪽으로 가다보면 도로변에 있으니 찾는데 어렵지는 않을겁니다.

일단 주차장이 있어서 차타고 가시는분들에게는 좋을것 같습니다.

 

 

메뉴판은 일반 중국음식점과 크게 다르지는 않았습니다.

몽짬뽕처럼 짬뽕만 전문적으로 하는곳일거라고 생각했거든요.

지인분은 짜장밥과 저는 짬뽕으로 주문했습니다.

 

 

 

 

 

먼저 볶음밥부터 나와줍니다.

계란 후라이가 없다는게 살짝은 아쉬웠습니다.

진흥반점이나 미도반점처럼 오래된 중국집스타일은

볶음밥위에 계란후라이가 올라가있어서 더 맛있어 보이는건 사실입니다.

 

 

 

 

 

맛은 짜장이 적당히 맛있는편이어서 볶음밥도 무난하게 먹을수있을정도였습니다.

완전 옛날스타일의 볶음밥이라기보다는 조금은 세련된 느낌의 볶음밥느낌인듯합니다.

 

 

 

 

 

그다음은 제가 주문한 짬뽕이네요.

딱보기에도 국물이 얼큰하고 진해보입니다.

위에는 부추대신 알싸한 대파를 사용했네요.

 

 

 

 

 

국물은 확실히 진한편입니다.

 

 

불맛도 적당하게 나는편이었습니다.

솔직히 대동반점보다는 제입맛에는 이쪽이 더 괜찮았습니다.

대동반점은 살짝 가벼운 맛이라면 여기는 자극적이고 진한맛이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인 차이는 있겠지만 저는 진한국물쪽이 더 좋습니다.

 

 

면도 국물과 적당히 잘어울리는 느낌이었네요.

이상 대현동맛집 짬뽕잘아는남자 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