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대구법원맛집 범어역맛집 일본식 돈카츠전문점 기소야 본문

국내맛집

대구법원맛집 범어역맛집 일본식 돈카츠전문점 기소야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1. 2. 17:47

대구법원맛집 범어역맛집 일본식 돈카츠전문점 기소야 다녀왔습니다.

어제저녁에 무슨정신으로 그랬는지 밤12시에 강식당보면서 내일은 돈까스는 꼭먹을거야

라는 생각을하고 점심시간에 다녀온 기소야 입니다.

진짜 음식방송은 늦은시간에 보는거아니라고 하시는 어른들 말씀을 들었어야했는데 ;;

 

 

대구법원 바로 건너편이라 점심시간에는 많이 복잡할거같아서

점심시간이 살짝 벗어난 1시쯤에 방문했습니다.

 

 

제가 도착했을때만해도 가게안이 사람들로 가득차있어서 홀사진을 못찍었었는데,

그나마 1시30분쯤이 되자 가게안은 한가해진거같네요.

 

 

 

 

 

초등학교 6학년때쯤부터 연재되던 드래곤볼이 요즘도 연재되고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드래곤볼이랑 슬램덩크를 반씩 섞어서 슬램덩크를 좀더 오래보고 드래곤볼은 일찍 끝났으면 좋았을뻔했네요.

아무튼 가게 사장님이 드래곤볼 피규어에 관심이 많으신거 같습니다.

 

 

저는 돈까스&알밥정식으로 주문하고 같이간 지인은 얼큰한게 먹고싶데서

냄비돈까스로 주문했습니다.

 

 

여름에는 자루소바가 인기가 있을거같네요.

 

 

먼저 냄비돈까스입니다.

김치가 들어가서 촉촉한 느낌의 돈까스와 얼큰한 국물을 같이 즐길수있는 메뉴입니다.

칼칼한 국물과 돈까스는 은근 조합이 잘맞네요.

 

 

 

 

 

그리고 제가 주문한 돈까스&알밥정식입니다.

일식돈까스와 알밥과 미니우동이 같이 나옵니다.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셔서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

 

 

알밥인데 알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있네요.

보통알밥은 알이 많이 안씹히는데 기소야알밥은 날치알이 정말 엄청나게 들어있습니다.

이게 진정 알밥이라 싶을정도로 날치알이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밖에 날씨가 쌀쌀한편이어서 우동국물이 정말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역시 우동은 겨울에 먹어야 제맛인가봅니다.

 

 

 

 

 

상큼한 야채샐러드도 돈까스와 잘어울립니다.

 

 

 

 

 

우동면발은 탱글탱글하니 굿이었습니다.

 

 

날치알이 들어있는게 보이시나요?

씹을때마다 톡톡터지는 날치알이 너무 인상적이었습니다.

 

 

 

 

 

전날 강식당보면서 힘들었는데 그나마 일본식 돈까스라도 먹어서 진정이 된거같습니다.

이상 대구법원맛집 범어역맛집 일본식 돈카츠전문점 기소야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