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동천동 술집 칠곡3지구 고깃집 야끼화로 본문

국내맛집

동천동 술집 칠곡3지구 고깃집 야끼화로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2. 27. 11:27

동천동 술집 칠곡3지구 고깃집 야끼화로 리뷰입니다.

칠곡에서 가장 번화한 팔거역주변을 서성이다가
뭔가 일본스러움이 느껴지는 고깃집을 발견하고 들어갔습니다.
일본여행중 우연히 들어간 가게에서 먹었던 야끼니쿠와
시원한 생맥한잔이 너무나 생각나는 밤이라
저도 모르게 이끌려서 들어갔습니다.

 

 

지나다니면서도 눈에 띌정도로 화려한 외관의 모습입니다.

 

 

이날은 숯불화로삼겹살 무한리필 11,000원 메뉴로 먹기로했는데
다음에는 와규쪽으로 먹어봐야겠습니다.

 

 

기본으로 내어주는 한상차람입니다.

 

 

날이 차워서 그렇게 막 먹히지는 않았는데 고기먹다가
마시기에 좋았던 냉국입니다.

 

 

 

 

 

삼겹살 무한리필로 나온 삼겹살들입니다.
살짝 해동이 덜된 느낌으로 나온 삼겹살이라 살짝 아쉽네요.
냉동삼겹살도 해동하면서 숙성만 잘해도 생삼겹 저리가라 할정도로
좋은 맛을 내어 줄수있거든요.

 

 

고기가 들어간 고기된장도 내어 주십니다.
저는 추운날씨 때문인지 냉국보다는 고기 된장쪽이 더 좋았습니다.

 

 

 

 

 

숯불화로의 쎈 화력에 구워지는 삼겹살이라 기대가 됩니다.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삼겹살입니다.
소주안주로 좋았습니다만,
아무래도 해동이 덜된상태이고 숙성과정이 없어서인지
생각만큼 많이 먹을수 있을정도는 아니었네요.
살짝 질긴 식감때문에 딱 지불한만큼정도만
먹을수 있을정도였습니다.
숙성과정을 조금 거쳐서 먹으면 괜찮을거 같지만
그렇지 않은 냉동삼겹살은 아무래도 한계가 있는거 같습니다.

 

 

무한리필은 딱 돈낸만큼만 먹어지는거 같고,
다음에는 제대로된 메뉴로 한번 도전해보고싶네요.
이상 대구동천동 고깃집 칠곡3지구 술집 야끼화로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