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대마도 가는 고속선 미래고속 코비 면세점 본문

여행정보

대마도 가는 고속선 미래고속 코비 면세점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3. 10. 23:51

대마도 후쿠오카 가는 고속선
미래고속 코비 면세점 정보입니다.
부산에서 대마도나 후쿠오카로 가는 고속선인
미래고속 코비는 대마도까지는 1시간에서
2시간정도 걸리고 후쿠오카까지는 3시간30분정도면
도착하는 물위에 떠가는 고속선입니다.
예전에는 1년 정기권도 있었고 6개월 정기권도 있어서
자주 이용했지만 요즘은 대구에서 후쿠오카로 가는
비행기가 생긴뒤로는 많이 이용하지는 않았네요.
파도가 있는 날에도 생각보다 많이 흔들리지 않아서
좋기는 하지만 바람이 정말 심해서 파도가 높은날에는
결항되서 다음날 돌아와야 하는 일도 겪어보긴 했지만,
나름 천천히 즐기는 여행이기도 하고 배안에서 즐기는
맥주한잔이 낭만적이라 저는 좋았습니다.
이번 여행은 대마도 이즈하라쪽 당일치기로 이용했습니다.

 

 

 

새벽5시부터 일어나서 준비하고 차타고 부산항
국제터미널로 이동해서 코비호를 타기 직전에 찍은사진이네요.
항상 그렇지만 여행은 언제나 설레여서 좋습니다.
일본은 자주가는편인데 무슨이유에서인지 이날은
정말 한숨도 못자고 1시간 정도 겨우 눈만 붙였다가
출발한데다 운전까지 해서 더 피곤했던 하루였습니다.
첫사진은 출발할때의 코비호의 모습이지만 포스팅은
돌아올때의 사진이네요.

 

 

먼저 면세점 품목을 살펴보겠습니다.
대마도 이즈하라항을 출발하고 20-30분정도면
면세점을 이용할수있는데 배에 오르면 미리
면세품목을 쭉 보고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저는 면세품을 구매하지는 않고 맥주두캔사러갔는데
한참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일단 메뉴판에 양주류가 많이 있는데 확실히
발렌타인17년산과 21년산이 인기가 좋아서 금새매진되네요.

 

 

배안에서 마실수있는 음료와 맥주류 간식류도 있고,
건강식품과 화장품등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는 코비타고 올때 배안에서 마시는 맥주가 너무 좋습니다.
다른데서 마시는것보다 맛도 좋고 분위기도 있어서
무조건 맥주 2캔정도는 마시는 편이구요.

 

 

면세점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담배도 종류가 많이있네요.

 

 

 

 

 

 

코비는 한국회사에서 운항하고있고
비틀은 일본회사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면세류나 맥주등은 코비보다는
비틀쪽이 더 매력적인거 같습니다.
코비의 경우 1층 제일뒷쪽 화장실앞쪽에
면세점이 있습니다.
방송나오자마자 바로 달려갔는데 2층이라
시간이 걸려서 벌써 사람들이 줄서있네요.

 

 

면세점치고는 초라한 모습입니다.
주문하면 커튼 뒤로 나가서 가져다 주네요.
맥주 2캔 사는데 20분 넘게 기다려서 겨우 구입했네요.

 

 

 

 

 

기린맥주를 더 선호하지만 코비호에는
아쉽게도 아사히 맥주만 판매합니다.

 

 

대마도 마트에서 구매한 숙성회입니다.
입에서 살살 녹는게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대마도나 후쿠오카 갔다오실때 마트에서
숙성회 하나 구입해오셔서 맥주랑 같이 드시면
너무 좋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파도가 1.5m~2m정도여서 약간은 흔들거리긴했지만
바다위에 떠서 가는 방식이라서 많이 흔들리지는 않습니다.
망망대해에서 마시는 맥주와 숙성회는 진리인듯합니다.
이상 대마도 후쿠오카 가는 고속선 미래고속 코비 면세점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