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칼칼한 오뚜기 깻잎라면 솔직후기 본문

일상정보

칼칼한 오뚜기 깻잎라면 솔직후기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3. 23. 19:56

칼칼한 깻잎라면 솔직후기 입니다.
요즘 여러종류의 라면이 나와서 이것저것 맛본다고
살찌는 느낌이 팍팍 드네요.

 

 

칼로리는 425kcal 입니다.
표지만 보면 깻잎이 엄청 많이 들어있을거 같은 느낌이네요.
하지만 조리예일뿐 반만 믿어주면 될거같습니다.

 

 

면을 제외하고 구성품은 깻잎블럭과
분말스프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별도의 건더기는 없습니다.
깻잎블럭이 건더기를 대신하고 있네요.

 

 

 

 

 

깻잎블럭과 분말스프를 넣어주고
뜨거운물을 부어줍니다.

 

 

약 4분정도면 면이 다익습니다.
깻잎라면이라 깻잎의 향긋함을 기대했는데
깻잎향은 거의 나지않고 일반 라면과 별차이는없네요.

 

 

면발은 육개장면발과 비슷하네요.

 

 

 

 

국물은 얼큰하고 나쁘지않은데 깻잎맛이나 향은
거의 나지 않는 편입니다.
깻잎의 향에 조금더 신경썼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들긴하네요.

 

 

그냥 일반 컵라면과 큰차이는 없습니다.
맛은 있지만 깻잎의 특징을 느낄수없는부분이 아쉽네요.
이상 칼칼한 깻잎라면 솔직후기 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