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안지랑곱창거리 술한잔하기 좋은 오뎅빠 아리가또 본문

국내맛집

안지랑곱창거리 술한잔하기 좋은 오뎅빠 아리가또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3. 31. 23:37

대명동 술집 술한잔하기 좋은 오뎅바 아리가또 다녀왔습니다.안지랑 곱창거리 젤윗쪽 주차장 바로옆에 위치한 오뎅바 아리가또입니다.1차로 곱창한바가지에 소주한잔하고 2차로 가볍게 들러서 한잔하기 좋은거 같네요.특히나 쌀쌀한 날 방문하면 뜨끈한 오뎅국물에 소주안주로는 좋은거 같네요.

 

 

입구 인테리어는 일본 작은 선술집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앞산 전망대 등산하고 난뒤에 보통 안지랑 곱창거리쪽으로와서 곱창한바가지에 소주한잔하고 2차갈만한곳이 마땅치가 않았는데 간단하게 한잔더 할수있는곳이라 매력적입니다.

 

 

8꼬치세트 9,900원이고 추가오뎅은 개당 1,300원입니다.그외에 다른 안주류도 많지만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오뎅을 주문했습니다.

 

 

총 13종류의 오뎅과 꼬치류가 있어서 일단은 전부 내어달라고 했습니다.

 

 

1차로 곱창을 많이 먹고와서 개인이 먹고싶은 오뎅만 넣어서 먹어줍니다.적당히 국물이 끓고나면 오뎅을 건저먹으면 되네요.날씨가 쌀쌀해서인지 칼칼한 국물이 더 좋았네요.

 

 

기본소스와 락교 단무지등은 식판에 담아줍니다.

 

 

 

 

 

1차로 안지랑 곱창먹고 2차로 들러서 가볍게 술한잔하기 좋은곳 아리가또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