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순천역맛집 순천게장맛집 시대식당 본문

국내맛집

순천역맛집 순천게장맛집 시대식당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4. 3. 23:25

순천역맛집 순천게장맛집 시대식당 다녀왔습니다.순천쪽은 많이 방문했지만 게장을 제대로 하는집은 별로 만나지 못했지만 오늘 방문한 시대식당은 정말 제대로된 간장게장을 하는곳인거 같았습니다.대체로 방문했던 게장집들은 짜거나 비린곳이 대부분이었는데 시대식당의 간장게장은 제인생 간장게장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제입에는 딱좋았습니다.

 

 

순천역 바로 건너편에 위치해있는 시대식당입니다.주차장은 앞쪽 유료주차장을 이용하면 될거같습니다.

 

 

꽃게장과 돌게장이 있는데 조금은 비싸긴하지만 꽃게장백반2인분과 생선구이백반 2인분으로 주문했습니다.

 

 

역시 전라도 식당답게 밑반찬들은 많이 내어주십니다.간장게장과 생선구이도 푸짐하게 내어주십니다.

 

 

먼저 꽃게로만든 간장게장입니다.딱보기에도 신선해보일정도로 맛있어보이고 알이꽉차있어서 더욱더 식욕을 자극해줍니다.

 

 

 

 

 

노릇하게 잘구워진 생선구이입니다.집에서는 한번 굽고나면 냄새때문에 잘 구워먹지않아서 보통은 밖에서 많이 시켜먹게되네요.

 

 

갈치도 살이통통하게 올라있네요.

 

 

꽃게로만든 간장게장은 리필이 안되지만 양념게장은 리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게장 다먹고 난뒤에 먹기좋은 양념게장입니다.

 

 

 

 

 

살이 제대로 올라있어서 진자 밥도둑이 따로없네요.

 

 

밥에 슥슥 비벼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전혀 짜지않고 담백해서 좋습니다.

 

 

 

 

 

대왕꼬막조개도 밥반찬으로 최고입니다.

 

 

일단 이집은 꽃게장자체로 너무 훌륭했습니다만 반찬에서는 다른 전라도쪽 가게들에 비해서는 살짝 아쉬운 부분이 들기는 했습니다.하지만 간장게장 자체로도 너무 맛이 좋아서 저는 재방문 할 의사가 충분하네요.다음번 순천 방문하게 되면 그냥돌게장정식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이상 순천역맛집 순천게장맛집 시대식당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