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서부정류장 맛집 대구 송현동 맛집 석경 본문

국내맛집

서부정류장 맛집 대구 송현동 맛집 석경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2. 21. 09:45

서부정류장 맛집 대구 송현동 맛집 석경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지인분이 점심특선 괜찮은곳이 있다고해서 칠곡까지 가서 먹어본뒤로

자주 방문했던 석경이 송현동 서부정류장 근처에 생겼네요.

된장갈비찜 정식이 가격대비 너무 괜찮아서 자주 방문하기는 했지만

제가 사는곳에서 너무 멀어서 조금 아쉬웠는데 집근처에 생겨서 너무 좋습니다.

 

 

몇년전 처음 방문했을때는 6,000원 하던 정식이 지금은 500원 인상되었네요.

그래도 나오는 반찬이나 음식들 보면 싸다는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점심때 방문하면 별도의 메뉴 주문없이 정식으로 2개 드릴께요 라고 말씀하시면서

한상 얼른 내어주십니다.

한상 가득찰정도로 반찬과 찌개 그리고 비빔밥해먹을수있는 그릇까지 차려집니다.

 

 

석경의 점심특선에서 가장 매력적인 소고기청국장찌개입니다.

가게안에 들어설때부터 꼬릿한 청국장 내음이 가득해서 식욕이 돋구어 지기도 합니다.

 

 

소고기청국장에는 재료를 아끼지 않고 듬뿍 넣어줍니다.

특히나 소고기도 듬뿍들어있는데 쓰다남은 재료의 느낌이 아니네요.

청국장만먹어도 제돈주고 먹은 느낌은 충분할것 같습니다.

 

 

바로 담군 파김치도 밥도둑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나머지 반찬들도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입니다.

 

 

석경 점심특선의 가장 매력이라 할수있는 갈비찜도 나옵니다.

다음번에 4명 한상 제대로 받아봐야 알겠지만 예전에 비해서는 살짝 양이 줄어든 느낌입니다.

그래도 저 가격에 제대로된 소고기청국장과 갈비찜이 나오는것만해도 만족할만한 수준입니다.

 

 

투박해보이지만 청국장 몇숟갈 얹고 고추장 살짝 부어서 비벼먹으니 아주 좋네요.

특히나 갈비찜다먹고 난뒤에 남은 양념장 살짝 얹어서 슥슥 비벼먹으면 그맛 또한 좋았습니다.

가격대비 최고라 할만한 석경 한정식은 칠곡점과 송현점이 있으니 가까운곳에 방문해보셔도 좋을듯하네요.

이상 서부정류장 맛집 대구 송현동 맛집 석경 리뷰였습니다.

 

  

 

 

Comments